팔꿈치에 빠지는 느낌이 반복되면 괜찮은가요?
매일 밤에 자려고 누웠을때마다 오른쪽 팔꿈치에 빠지는 느낌이 들었다가 돌리면 맞춰지는 느낌이 드는데 괜찮나요?

매일 밤에 자려고 누웠을때마다 오른쪽 팔꿈치에 빠지는 느낌이 들었다가 돌리면 맞춰지는 느낌이 드는데 괜찮나요?

엄지발가락이 붓는 이유.. 땡땡해서 감각이 없음

무릎이 가만히 있으면 약간 불편해. 뭐가 약간 성장통인 것 같은데 반년정도전에는 거의 없었는데 최근에 들어서 많이 늘었어

운동 후 딱히 발 삐끗하지도 않았는데 오른쪽 발 복사뼈 밑에 통증이 걷기 많이 어려울 정도로 심했는데 하루 지나니까 좀 괜찮아진것 같은데 그래도 걷기는 조금 아픈데 붓기때문에 그런가요

제가 손가락 관절염이 있어서 항상 똑같은 약을 처방 받아서 먹어요. 근데 출장을 가야하는데, 원래 가던 정형외과가 오늘 진료종료라서요 혹시 약국봉지 보여드리면 똑같은 약을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병원에서 촬영한 mri 사진을 비대면으로 전화해서 받을수 있나요?

4일 전에 발목을 다쳐서 다음날인 3일전에 발목 mri를 찍었더니 병원에서 전거비인대와 종비인대 2개가 파열 되었다고 2주내에 수술을 하는것을 추천한다고 하는데 수술을 꼭 해야하나요? 현재 발목에는 별다른 통증은 없고 붓기만 조금 많이 부었습니다. 조심스럽게 체중도 실을수 있습니다. 꼭 수술을 해야하나요?

뒷 목이 아프고 부은거 같은데 왜 그런가여? 어떡해 하면 풀어지나여 ?

무지외반증은 너무무거운 들면 발병하나요

옛날에는 손가락 마디를 꺾으면 안아팠는데 10년?쯤 꺾으니까 손가락 마디를 꺾을때마다 마디가 아파요 갑자기 왜이러는거죠?

팔이 몇주 전부터 아프고 잠깐 팔 들면 저리고 힘도 잘 안들어가고 조금만 힘을 쓰려해도 팔이 엄청 떨리고 욱씬 거려 어떻게해야해

비만으로 인한 무릎통증과 허리통증 질병으로 봐야하나요 키 170. 몸무게는 101입니다

12년전에 오른손 손목인대가 늘어났었고 4년전에 오른손 손목 힘줄 염증도 있었습니다 무리하거나 하면 손목 통증이 있고 통나무같은 느낌이 들고 손목을 깊게 굽히면 두두둑하는 소리가 나면서 뭔가 뼈가 맞춰지는 기분이 들 때도 있습니다 현재는 손목 각도가 잘 안나오고 젖히는게 각도가 잘 안나옵니다 젖힐때 전완근까지 땡깁니다 엑스레이를 찍어도 뼈에 이상은 없고 만성질환이 된걸까요? 염증으로 인해 유착되서 계속 통증이 발생하는걸까요?? 매번 통증은 있는데 방법이 없네요

어제 냉장고에 오른손 약지를 찍었어요 그 후에 통증이 지금까지 있고 두번째 마디에 살짝 멍이 든거같아요 안쪽이랑 등쪽이랑 부종도 있긴한거 같고 손가락을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굽히는 건 가능합니다 대신 좀 더 힘줘야 굽힐 수 있어요 내일 정형외과를 가봐야할까요?? 아니면 그냥 냉찜질 하고 소염제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중국에 체류 중인데 오늘 삐긋하며 세탁기 모서리에 부딪혀 가슴에 통증이 있습니다. 현지 병원에서 진찰해보니 3,4번 갈비뼈에 국부 골피질 주름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사용하는 용어가 달라 혼동스러운데 어떤 상황인지 추정해주실 수 있을까요? 골절인지 아닌지. 그리고 사후 조치로는 흉통밴드 착용하고 1달 가료하라고 합니다. 통역. 번역기로도 무슨 말인지 정확하지 않아 문의드리니 어떤 상황일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만일 골절이라면 급하게 귀국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어깨회전근개근이전술이후6개월후반도수치료1일에몇번하면좋을까요

손가락을 차문에 찧여서 손톱안으로 멍이 들었습니다. 통증이 심해 병원가서 멍 피를 뽑고 약처방 받았습니다. 소염진통제, 위염치료제, 세균감염증 치료제 이렇게 약처방 받아서 먹었는데 두시간 이상지나도 진통제 효과가 없고 통증이 심합니다. 진통제는 휴낙정입니다. 타이레놀을 추가로 먹어도 될까요?

복숭아뼈가골절되서병원에서부목해줬는데잘때빼고자고 일요일날잠깐빼고외출해도될까요

2026년 3월29일날 복싱장에서 샌드백치는중 실수로 샌드백 뒤에있는 두꺼운 철판을 강력하게 쳐서 당시 세끼손가락 중수골 윗부분(주먹쥐면 튀어나오는 부분)이 많이 부었습니다 이후 2026년 3월 30일 병원을 방문하여 x-ray상 뼈에 큰지장이없다고 진단 내린후 소염재를 처방받고 3일정도 먹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도 붓기가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주먹쥐는건 가능하지만 세끼손가락 중수골 윗부분이 아직 동그랗게 부어있습니다 그리고 뒤로 꺽어는 행위등을하면 통증이있구요 어제 병원 재방문한번더 진단받을때 미세골절이나 파열이면 한달이면 다낳았다고 말씀하시고 초음파 검사를 받았는데 물이 차있다고 하시고 어디가 찢어졌다라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리고는 소염재 7일 처방받고 7일뒤 다시보자고 하였는데 이게 어떤 상황인가요…? 병원을 바꿔야 할까요?

2026년 3월29일날 복싱장에서 샌드백치는중 실수로 샌드백 뒤에있는 두꺼운 철판을 강력하게 쳐서 당시 세끼손가락 중수골 윗부분(주먹쥐면 튀어나오는 부분)이 많이 부었습니다 이후 2026년 3월 30일 병원을 방문하여 x-ray상 뼈에 큰지장이없다고 진단 내린후 소염재를 처방받고 3일정도 먹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도 붓기가 어느정도 유지가 되고 주먹쥐는건 가능하지만 세끼손가락 중수골 윗부분이 아직 동그랗게 부어있습니다 그리고 뒤로 꺽어는 행위등을하면 통증이있구요 어제 병원 재방문한번더 진단받을때 미세골절이나 파열이면 한달이면 다낳았다고 말씀하시고 초음파 검사를 받았는데 물이 차있다고 하시고 어디가 찢어졌다라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리고는 소염재 7일 처방받고 7일뒤 다시보자고 하였는데 이게 어떤 상황인가요…? 병원을 바꿔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