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정맥류와 중족골통증이 함께 발생할 수 있나요?
하지정맥류도 중족골통증하고 같이 올 수 있나요? 요새 하지정맥류치료법은 무엇인가요?

하지정맥류도 중족골통증하고 같이 올 수 있나요? 요새 하지정맥류치료법은 무엇인가요?

치루 수술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병원에서 수술을 1, 2차로 나누어 진행한다고 했고, 저는 1차 수술을 마친지 3일 째 입니다. 1차 수술은 농양의 고름을 긁어낸 뒤 치루관에 실을 걸어서 몇 주 간 지속적으로 고름이나 피를 제거하고 살과 근육이 차오르길 기다리는 과정. 2차 수술은 실을 제거하고 치루관을 봉합하는 과정. 위와 같이 안내 받았습니다. 실이 생각보다 길게 빠져나와있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2cm 이상) 그리고 용변 후 뒷처리가 매우 힘든데 이게 맞는건가요? 휴지만으로는 불가능하고 반드시 샤워기를 사용해야 할 정도입니다.

족냉증이 있는 사람은 종아리 마사지기(공기압)를 하면 더 심해질 수 있나요?

잘 체하는 스타일이구요(소화가 잘 안되요) 체할때마다 가슴통증(젖꼭지 찌릿)한데 소화기능 장애랑도 연관있나요? 출산한지는 1년됐구요(모유수유 안함) 과민성대증증후군 도 있어요 그리고 스트레스 잘 받는 편이예요 암은 아니겠죠?

복부ct 11시간전에 관장약을햇고 소주를먹엇는데. 관장약이 몸에배출이잘안되서요 ㅜㅠ복통이러나면서 관장을해야되는데안되서요 복부ct영향을줄수잇나요

11시간전 복부ct 관장약두통에. 소주먹엇어요 관장약해가될까요

12시부터금식인데 7시나8시에소주먹고 관장약두통햇어요. 복부시티 어떻게 결과가

복부ct찍을때8시간전에관장약하면안되죠?

하지정맥류증상이있는데 한의원에서 진료를 받을수있어요?

팔 안에 알갱이같은게 만져져요 1센치정인데 만지면 조금씩 움직이기도 해요 생긴지는 좀 오래되긴 했는데 지금까지는 만져도 안아팠는데 오늘좀 세게 눌렀더니 갑자기 너무 아프면서 욱신거리더라구요 피부 겉에서봤을때 그 부분이 아주조금 멍처럼 갈빛이 도는듯 아닌듯 보여요 지금은 가만히 있을땐 괜찮은데 만지면 아파요 이거큰일난건가요ㅠㅠ 병원가서 째고 꺼낸다음 꼬매는수술해야하나요ㅜㅜㅠㅜㅜㅜ저어떡하나요

복부ct랑엑스레이랑복부초음파찍으려면몇시부터금식히니야되나요

엉덩이 골이 시작되는 부분쪽이 뭉친 느낌과 함께 의자에 앉을 시에 통증이 있습니다. 전에 좁은 차량 문 틈으로비집고 타다가 같은 부위에 농이 차서 부어올라 터진적이 있는데, 같은 느낌으로 증상은 오늘 시작 되었습니다. 전애는 너무 늦게가서 알아서 터지기를 기다려야 한다고 하며 항생제, 약등을 처방받았는데 증상이 심해지기 전 섭취햐아할 약을 알고싶습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살 수 있는 곳을 알고 싶어요 일일이 약국에 전화해서 확인하는 방법 외에 없나요?

치질 약(베니톨 정)을 어제 이소티논과 같이 복용했더니 급격한 메스꺼움이 있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이소티논 복용을 중단하는게 맞나요? 이소티논, 치질 약 따로 복용시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나이는 만 35세 한국나이로 37세 입니다. 원래 pms가 좀 있는 편인데 요즘 배란통인지 생리 끝나고 몇일뒤에 엉덩이 위쪽이 불편하게 통증도 있었고 근 몇년은 유방통이나 붓기가 거의 없다가 2달~3달 전부터 생리 1주일전에 유방통이 있었는데 이번달은 생리끝나고도 계속 부어있고 유방통이 지속되고 있고 현지 생리 1주일전이 되니 그상태에서 오른쪽 아래 가슴쪽에 찌릿찌릿하며 통증이 있습니다. 병원에 가보는게 좋을까요?

2일 전부터 배꼽 한 쪽 부분이 찌릿찌릿합니다. 그래서 보니 약간 그 부분이 붉고, 걸을 때 및 자다가 뒤척일 때 통증이 있습니다.

치질 때문에 베니톨정을 처방받았는데 증상 괜찮아지면 안 먹어도 되는 건가요?

면도하다 입술을 베어서 지혈중인데 40분째 피가 안 멈춰요

지난 생리이후로 계솓 변비예요 뭐가 문제인가요

한달 반 정도 왼쪽 겨드랑이 아래에 작은 콩알만한 멍울이 하나 잡힙니다. 통증은 없고 크기가 커지거나 하진 않습니다. 혹처럼 딱딱하거나 고정된 느낌도 없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안 사라지고 혹시 몰라 4월 말에 유방 초음파를 받아 겨드랑이까지 검사했지만 아무 이상 없었습니다. 피부과를 가봐야하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