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수술 후 생리대에 앞쪽에 피가 묻은 이유는?
치질수술후 생리대를 착용했는데 항문쪽이 아니라 앞쪽이 피가 묻었는데 피가 흘러내린건가요?

치질수술후 생리대를 착용했는데 항문쪽이 아니라 앞쪽이 피가 묻었는데 피가 흘러내린건가요?

항문 농양 수술 하고나서 소독하고 거즈 꼭 해야하나요?? 너무 간지러워요ㅠ

2년전 기흉수술 쐐기절제술을 했습니다 근데 어제부터 기침 가래가 생겨서 그냥 감기인가 보다 하고 있었는데 점점 숨을 깊게 들이마실때 폐가 아픕니다 목도 막힌 느낌이고 이거 기흉 재발인가요?

기흉수술 한지 2년이 지났습니다 쐐기절제술? 그걸 하였습니다 근데 어제부터 기침과 가래가 나오더니 그냥 감기인줄 알고 별 생각 안 했습니다 근데 갑자기 숨을 깊게 들이마실때마다 폐에 통증이 옵니다 이거 기흉 쟈벌인가요 아니면 후유증인가요

티눈 수술 8일차 입니다 10원 동전 만한 티눈을뺐는데 정말 아파요ㅠㅠ 제가 6바늘정도 꼬맸는데 땡기고 밥먹을때 밑으로 피를 쏠리게했더니 발이 붓고 엄청 뜨거워 진거에요ㅠㅠ 그래서 지금 발을 심장 보다 위에 올려놓고 있는데 아까는 붓고 심장뛰듯이 진통이 있었는데 지금 올려놓으니까 진통은 어느정도 진정됐고요 열감은 아직 있어요.. 염증 생길까봐 무섭네요ㅠ 걱정되여…피가 꼴려서 그런걸까요

티눈수술 일주일차인데 어제부터 상처부위가 뜨겁습니다ㅠㅠ 근데 상처부위를 보면 부어있지도 않고 그냥 똑같아요.. 이거 세살나려면 이런다는게 세균감염은 아닐까요..? 그리고 드레싱 하루에 한번씩 해도 되나요? 아까 밤8시반?쯤 했는데 지금 해도될까요??

휴대폰 후레시나 멀리 있는 빛을 보면 무지개 테두리가 보이는데 왜 이런가요 동생도 보인데여 16살인데

외과병원에서''갑상선을?초음파하고---초음파세침검사를했는데요'''결과가-1년뒤추적관찰하쟈고나왔는데요''-'추적관찰이면-'초음파랑--초음파세침검사를한다는건가요?----아니면'-초음파를한다를한다는건가요?----아니면-'세침검사를한다는건가요

항문외과 다녀온 후 항문에 근육통이 있다는 진단을 받은지 일주일이 지나가고 또가서 진료 후 2주치 약처방까지 받아왔는데요 2번째로 갔을때는 마사지 받으러 갔었어요 2번째로 병원 갔다온지 이제 3일째인데 아침에 밥먹고 약복용후엔 그렇게 따끔하진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고 저녁시간이 다 되어가서 밥준비하면서 설거지하는데 항문쪽이 좀 따끔거리더라고요,,, 원래 첫 진료를 받기전에도 따끔따끔 거렸거든요 앉아있을때나 서있거나 서서 움직이다가 멈쳤을때 말이죠,,, 아직 저녁약을 복용전이여서 그런건지 몰라도 호전이 되고 있는게 맞겠죠,,,?

치질수술후 37.7도이고 항문이 너무 아프면 이지엔6 먹어도돼나요? 오늘이 배란일인데 생리통약을 먹어도 돼나요

혈액 검사 결과 높은 염증 수치와 백혈구 수치가 높게 나왔고 CT 결과는 맹장이 이미 터졌다고 하는데 의사쌤 말씀으론 맹장이 이미 터져서 수술시 장의 일부를 잘라 이어야 할수도 있다고 하시며 그렇기 때문에 일단 장청소를 하고 다음날 오후 수술은 해주신다고 하십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맹장이 터지면 복막염으로 위험하다고 알고 있는데 다음날 수술을 해도 상관이 없나요?

항문근육통 진단받은지 일주일째가 넘어가고 있고 당연히 약복용한지도 10일째인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초반엔 진짜 항문 한쪽에 완전한 잔변감이 있는거 같다라고 느껴졌는데 또 일주일이 되어갈 때쯤엔 또 잔변감이라는게 느껴지지 않을때도 있었고요 근데 항문근육통 진단받은지 일주일 지나고 다시 병원가서 항문 마사지 받고 난 후 아픈 부위가 불편하면서 살짝 좀 아팠고. 그 다음날인 오늘은 항문쪽은 아닌데 그 안에 뭔가가 있는데 어쩔땐 방귀뀌면 괜찮고 어쩔땐 힘줘도 아무것도 안나오고 있는데요 앉아있을땐 괜찮은데 서있을때 유독 느껴요,,,

항문외과에서 항문근육통이라고 진단 받은 후로부터 앉을때마다 푹신한 방석에 앉고 있는데요 아직 병원갔다온지 일주일이 지나가고 있고 약도 먹고 있지만 딱딱한 바닥에 아빠다리하고 앉으면 아직 아파요,,ㅜㅜ 아직 아픈게 정상인걸까요???

코골이 할때처럼 목젖 위 코 쪽 어딘가가 막히는 느낌이 듭니다. 현재 목에 이물감도 조금 있고, 통증없는 림프절 비대가 (만졌을땐 메추리알 정도의 사이즈) 있습니다. 가래도 조금 있고, 코 쪽에서 목으로 가래같은게 넘어가는 느낌은 예전부터 좀 있었습니다. 가끔 밤에 누우면 한쪽 코가 막힐때도 있었습니다. 잘때 약간의 코골이도 하고 있습니다. 갑상선 쪽에 문제가 있는건지, 가래가 있는건지 좀 헷갈려요. 후비루 증후군과 비슷한 증상은 예전부터 있었는데 4일전부터 통증없는 림프절 비대가 생겼고, 하루전부터 목에 이물감이 심하게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갑상선암 증상에 대해 알려주세요. 지금 목에 약간의 이물감과 통증없는 림프절 비대가 있습니다. 이물감은 이틀째됐고, 림프절은 4일째입니다

치질수술후 5일째인데 소변눌때도 피나고 똥쌌는데 피가 계속 나와료 ㅠㅠ

3일전에 병원가서 하지정맥류가 조금 있다고 압박스타킹하고 지내라고 하셔서 압박스타킹하고 약 먹고있는데 요즘 운동을 너무 안해서 러닝이라도 할까 해. 근데 러닝하면 안좋을라나?

항문이 너무 가려워요ㅠ 계속 긁게 되고 힘들어요 혹시 이게 제가 매일 집에서는 화장실 볼일보고 아래를 물로 씻어주는데 그래서 그런걸까요...?? 병원 가야하나요...

제가 전에 방귀를 뀔때도 조금 힘을 주면서 소리가 좀 크게 뀌는데요 항문근육통이라는 진단받고 난 후 방귀를 뀔 때 전보다 좀 더 힘을 주면서 뀌거나 힘을 안주고 뀔때도 있는데 정상적인건가요????

제가 저번주 목요일에 항문외가를 가서 항문근육통이라는 것을 진단받고 일주일 후 마사지 받으러 오라고 하셔서 처방받은 약도 복용하고 일주일 후인 이번주 금요일에 가서 항문 진료도 받고 마사지도 받은다음 의사선생님께서 2주치 약을 처방해주시고 2주후에도 한번 보시자고 했는데 여기서 제가 궁금한거는 1주일이 아니라 왜 2주일 후에 보자고 하셨을까요??? 많이 호전이 되어서 그런걸까요??? 이번주 금요일에 진료받을때 선생님께서 약먹고난 후 어땠냐고 말씀하셔서 전 있는 그대로 약 먹고 난 후 아팠을때보다 덜아팠고 나쁘지 않았다 근데 하루치를 안먹었을땐 약 처방받기 전처럼 불편하고 아팠는데 그때보단 덜했다라고 말씀드리고 항문진료보고 마사지를 받았었거든요,, 진료보실때 많이 호전이 되어서 2주후에 보자고 하셨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