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이 부어오르고 통증이 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문에 치질이 빨갛게 부어올라 통증이 있어요 만지면 딱딱한 알맹이가 만져지는데 꽉 잡아누르면 납작해지면서 안에서 터지는 느낌이들고 통증이 조금 줄어들어요

항문에 치질이 빨갛게 부어올라 통증이 있어요 만지면 딱딱한 알맹이가 만져지는데 꽉 잡아누르면 납작해지면서 안에서 터지는 느낌이들고 통증이 조금 줄어들어요

다리미 화상 생겼어요. 실마진 크림 처방 될까요?

아버지가 맹장수술한지 5일차인데 어제부터 눈밑이 조금씩 붓더니 오늘은 눈꺼풀.눈밑.볼.턱이 불그스름하게 더 부었어요. 가려움은 없다고 하시고 만져보니 열감이 있어요. 괜찮은걸까요??

아내가 해외체류중인데 신지록신 비대면처방을 받고 남편이 아내신분증지참하여 약국에서 대리수령이 가능한가요?

해외체류중인데 갑상선 호르몬제 신지록신을 비대면 처방받을수 있나요?

항문농양 수술 3주차에요 오늘 수술 후 3번째 내원했는데 다음주만 오면 안와도 된다네요.. 계속 별다른 진료 없이 눈으로만 진료를 해주십니다. 다른 후기를 찾아보면 치루길이 있는지 초음파 검사도 하고 손가락 넣어서 검진도 해주시던데, 이미 수술 다했는데 이제와 치루로 번질까하는 마음에 병원을 바꾸고 싶습니다. 또, 오늘 진료에서 치루검사는 안하냐 물었더니 치루 가능성이 적어서 아마 아닐거라는 모호한 답만한채로 1분이면 항상 진료가 끝이납니다. 엉덩이 주변에 치루길이 만져지는것같은데 너무 불안하네요..

자고일어나서, 손이붓고 뻐근함 손바닥과 손가락 속이 간질간질, 발과 다리도 붓고 발꿈치 찌릿거림, 발뻐근. 위증상이 모두 나타남

양쪽 흉곽뼈와 피부 사이에 덩어리 같은 게 만져지는데 세게 눌럿는데 통증도 없고 고정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뭔가요?

엄마 유방암 2기 치료를 5년 받으셨는데 5년 좀 넘게 약을 복용하는 사람도 있나요? 5년 받았는데 한번 더 검사 오라고 해서요 기간이 딱 정해져 있는건 아닌가요 ? 환자마다 다른가요?

치질수술해서 똥이 잘 안나와서 힘을 꽉줬는데 변볼때 피가 나왔거든요 근데 3시간뒤에 집오니까 생리대에 갈색갈이 묻어있었는데 생리는 이미 끝났는데 뭔가요

여행을 갔다가 씬지록신 50 잃어버렸는데 재처방이 일반 로컬병원에서도 가능 한가요?

치질수술한지 이제 4주차인데 힘을 줘도 똥이 아예 안나와요

머리에 피가 쏠리는 상황, 예를 들어 운동하거나 가끔 술을 마시고 토할 때 허리를 숙여 머리가 내려갔을 때 등 머리에 피가 쏠리는 상황에서 왼쪽 목과 턱 연결 부위 쪽이 부어오릅니다. 통증은 없습니다. 두세 달 전에 이비인후과에 가서 CT, 초음파를 했을 때는 문제가 없다고 해서 대학병원으로 한번 가보라고 하셨는데, 일정이 안 돼서 못 갔습니다.

항문에 뭔가 났는데 치질이라기엔 아프진 않고 내부랑 이어져있는 것 같지 않고 외부에 난 것 같아요 이게 뭘까용 ㅠ?

딱딱한 변을 볼때는 왼쪽 하복부가 튀어나오는 건 없는데 실제로 불룩하진 않지만 그냥 불룩거리는 느낌이 들고 일반 변때는 그렇지 않아요. 실제로 배에 힘주면 튀어나오는 것도 없고 안 아픈데 딱딱한 변이라 힘이 많이 들어가서 그러나요?

딱딱한 변을 볼때는 왼쪽 하복부가 튀어나오는 건 없는데 불룩거리는 느낌이 들고 일반 변때는 그렇지 않아요. 실제로 배에 힘주면 튀어나오는 것도 없고 안 아픈데 딱딱한 변이라 힘이 많이 들어가서 그러나요?

허리수술하고 한5일 똥못싸서 수지관장 후 내치핵이 튀어나와 항문 둘레로 거의 빠져나왔는데 너무아파요

갑상선 수치가 높은데 운동대회때문에 감량해야하는데 문제가생길까요?

보통 간이식 공여수술 후 배액관은 몆일째 제거하나요?

하루에 2-3번 변을 보고 있는데 변을 볼 때는 아무렇지 않은데 휴지로 닦고 비데휴지로 닦으면 항문이 너무 뜨거워여 ㅠㅠ 자취하기 전에는 비데변기를 쓰다가 지금은 일반변기를 쓰고 있는데 그것 때문에 뜨거운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