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도암·신장암 진단에 CT와 MRI 중 어느 쪽이 더 정확한가요?
담도암 신장암 진단할때 복부 ct랑 조영제 안쓴 복부 mri랑 뭐가더 진단률이 좋아 ?

담도암 신장암 진단할때 복부 ct랑 조영제 안쓴 복부 mri랑 뭐가더 진단률이 좋아 ?

조영제 안쓴 췌장 mri가 정상인데 다른소견에 의해 췌장암이 강력히 의심되면 조영제 넣고 mri또 찍어야되??

심장 초음파 해석 부탁드립니다 정상인가요? Dysprea 1. Normal sized cardiac chambers with normal global LV systolic unction (EF: 76% 2. Relaxation abnormality of LV filling pattern (E/e': 7) 3. Mild TR (G I/IV)

안녕하세요 저 뇌 돌 0.4cm 있는거 괜찮은거죠?

등 중앙 오른쪽쯤 두군데가 배기듯이 뻐근하듯이 몇주째 아파요 특정자세를 했을때 아파져요 평소엔 괜찮고

복부 mri에서 간이 정상이면 간암은 없는거야?? 조영제 안썼을때ㅜ기준

복부 mri에서 신장이 정상이면 신장암은 없는거야?? 조영제 안썼을때 기준

복부 mri에서 담도가 정상이면 담도암은 없는거지?? 조영제 안썼을때 기준으로

복부 mri에서 담낭이 정상이면 담낭암은 없는거지 ??조영제 안썼을때 기준으로

췌장 mri에서 췌장이 정상이면 췌장암은 없다고 보는게 맞아 ?? 조영제 안썼을때 기준으로

비조영 췌장 mri에서 췌장이 정상이면 췌장암은 없는거지??

비조영 복부 mri에서 담낭,담도암이 없으면 담도암은 없다거 보는게 맞아??

펀치 머신을 오늘 두번 정도 했는데 엄청 쎄게 치긴 했어요 그거 때메 팔이 저릴수 있을까여 한팔만 그러고 어께도 약간 뻐근?해요

청소년기에 뇌종양 잘 생기나요?? 친구가 뇌종양이라 어지럽기만 해도 불안해요.. 뇌종양이면 죽나요?? 양성 악성이 있다는데 친구가 예후가 안좋대요 지금 움직이지도 먹지도 말도 못해요.. 악성이든 양성이든 증상은 비슷한가요..?

3일전에 두통과 몸에 힘이 없고 어지럼증이 있었는데요 약을 먹으니 두통은 잡혔고 자고 난뒤 몸에 힘도 다시 생겼어요 감긴줄 알고 이틀 내내 감기약 복용 중인데 어지러운게 계속 되네요..빈혈인줄 알고 채혈도 어제 했고요 어제 저녁부터 어께랑 팔이 좀 뻐근? 아프다 해야하나 채혈 때문인지 뇌종양인지 너무 무서워요 청소년 뇌종양 생길 확률이 몇퍼센트죠?? ㅠㅠㅠ 구토랑 두통은 지금 없어요

3일전에 몸에 힘이 없고 감기 기운이 돌아서 감기약을 먹었는데요 두통은 약으로 잡혀서 어제 오늘은 따로 감기 기운은 없었지만 감기약은 계속 먹었어요 근데 3일전부터 있는 어지럼증은 계속 똑같더라구요.. 감기약 때문인지 궁금하고 감기약 때문이면 약 효과가 평균 몇시간 도나요? 뇌종양 일까봐 너무 무서워요.. 학생인데 팔굽혀펴기 같은 운동은 아직 잘 하긴 해요

16살 학생인데요..뇌종양이면 죽거나 몸 못움직이고 말 못하게 되눈거에요..?

딱 머리 위 중앙쯤에 넓게 튀어나온 딱딱한 뼈 같은게 있는데 종양 일까요...?

어지러움 하나로 뇌종양을 걱정해야 할까요.... 너무 두렵고 무서워요 고개가 흔들릴때 어지러우ㅏ요

지금 3일째 고개 돌릴때 마다 어지러운데 뇌종양인가 오늘 다른일로 채혈을 하긴 했는데 팔도 저려 오른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