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붓고 뿌옇게 보이면 문제인가요?
눈이 퉁퉁 붓고 살구색으로 연하게 뿌옇게 보이는데 잘못된건가요?

눈이 퉁퉁 붓고 살구색으로 연하게 뿌옇게 보이는데 잘못된건가요?

한 미세 프라 딘 캡슐 500mg, 트라 몰 8시간 서방정 650mg,팩 소 나딘 정120 밀리그램, 레복 사 신 점안액 0.5% 이것들이 다래끼 치료에 사용되는 약인가요?

다래끼가 나서 한미세프라딘캡슐 500 밀리그램을 먹고 있는데 이거를 세프다나 캡슐 100 밀리그램으로 바꿔서 먹어도 될까요?

눈을 감으면 눈 앞이 새빨개집니다 분명 정상적인 경우에는 새카매질텐데.. 뭐가 문제인가요?

속눈썹증모제 처방시 비용 평균적으로 얼마나 발생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주 토요일 9:30에 검안이예약되어있습니다. (5/30수술희망하고있습니다) 어제부터 꽃가루 알러지로 눈이 좀 빨간데 혹시 검안에 지장이갈까봐 인공눈물만 넣고있습니다. 1. 현재 가지고있는 알러지 안약이 "알러비드, 후메론"이 있는데, 이걸 사용하고 검안을 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인공눈물만 넣고 있다가 검안을 가는게 나을까요? (눈 빨간게 더 문제일까요, 알러지안약 사용이 더 문제가될까요?) -혹시 검안에 영향이 덜 한 안약이있으면 처방해서사용할예정인데 추천해주실게있을까요? 2. 알러지 상태가 검안 결과에 영향을미치나요? 바쁘신데 죄송하지만 검안전에 혹시나 걱정이되서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눈에 점 병원가야될까요? 첫번째사진은 예전이고 두번째사진은최근입니다.

보는것은 이상이 없는데 눈을 감았다가 뜰때 눈 아랫부분이 부은느낌이 들어요 2일정도된거같아요

렌즈삽입술 3개월이 지났는데, 액체형 화장품을 바르다 눈에 들어갔습니다. 혹시 내피세포 감소에 영향이 있을까요

14개월 아기에요 감기바이러스가 한 쪽눈으로 와서 눈꼽이 많이 끼고 결막염이 왔다고 해서 안약이랑 안연고를 처방받았는데 오늘 다른 한 쪽도 눈꼽이 많이 끼네요 어제 처방 받은 약을 반대쪽 눈에도 넣어도 될까요?

눈 뒷트임 쪽에 뭔가 잇는 거 같은데 인공눈물도 넣어봣는데 계속 거슬리고 주황색빛?이 돌고 이물질이 잇는 거 같은데 간지러워요

제가 안구건조증이 심한데 지난주쯤 눈꺼풀 기름샘 막혀서 하얀색 튀어나온 거를 제가 터뜨려서 짰어요. 그러고 2-3일정도 다래끼약먹고, 지금까지도 다래끼 약눈물을 투여하고 있어요. 그 이후 부위가 살짝 붉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근데 오늘 갑자기 사진처럼 흰 알갱이?가 2개가 되서 자잘하게 생겼는데 이건 뭐죠..심각해지는건가요.. 안과가야되나요ㅠㅜ 더 커질때까지 기다렸다가 집에서 또 짜도 되나요ㅠㅜ

눈을 편하게 뜰때보다 더 크게 뜨고 다니면 근육이 자리잡아서 눈이 더 커지나요? 안구건조를 유발하나요? 인공눈물을 넣지않고 눈물을 흘리면 인공눈물 넣은거처럼 촉촉해지는 효과가 없나요?

오른쪽 눈이 너무 가려운데 만져도 될까요

갑자기 한시간 전부터 눈을 감았다가 뜰 때마다 불편해서 보니까 사진처럼 되어있어요 다래끼일까요 아니면 다른 질환일까요? 그리고 눈이 많이 부었어요

허혈설시신경병증으로 한쪽눈시력이 안전수지상태인데,안보이던눈이 보이는감각이들면서 송곳으로찌르는것 같아요. 절제하지않은부위에도 환상통이 올 수 있나요?

허혈설시신경병증으로 한쪽눈시력이 안전수지상태인데,안보이던눈이 보이는감각이들면서 송곳으로찌르는것 같아요. 절제하지않은부위에도 환상통이 올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30대 중반 여자입니다. 지난부 금요일부터 알르레기성결막염으로 눈에 약을 넣고 치료중입니다. 근데 목은 왜 따갑고 부을까여?? 눈병이랑 연관이 있을까여?? 어제 저녁부터 침도 못삼킬 정도로 너무 아프네여 ㅠㅠ 다른진료도 봐야할까여???

눈흰자가 전체적으로 다 빨개질정도로 충혈이 되었는데, 뜨고있어도 통증이있고 감고있어도 통증이 있어요. 눈물도계속 주르륵 엄청 흘러요

스마트폰으로 웹소설을 볼때 종종 글자 하나가 일식저으로 좀 흐릿게 보일때가 있습니다. 일시적이고 조금 지나면 다시 잘보여요. 흐릿함 크기는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소설볼때 글자 하나정도입니다. 비문중,안구건조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건 녹내장 증상이랑은 좀 다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