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한 렌즈가 기존보다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안경원에서 렌즈를 샀는데 렌즈가 좀 큰 편인것 같아요 원래 쓰던 렌즈는 이렇게까지는 크지 않았던것 같은데 이유가 뭘까요?

안경원에서 렌즈를 샀는데 렌즈가 좀 큰 편인것 같아요 원래 쓰던 렌즈는 이렇게까지는 크지 않았던것 같은데 이유가 뭘까요?

3월에 렌즈 착용으로 인해 각막염 진단을 받고 여전히 각막염이 완치되지 않고 있습니다 한달에 한두번 일회용 렌즈를 착용하는데요( 불가피한 약속상황에서) 이번주 토요일에 렌즈 착용하고 또 눈이 엄청 빨게지고 이물감이 생겼습니다;;; 원래는 렌즈를 착용하고 있었는데 3개월째 안경쓰고 다녀서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이런 경우 (만성 각막염일 경우) 라식라섹 혹은 렌즈삽입술이 불가능한가요... 시력은 -4.75, -3.25 정도로 기억합니다

고양이 알러지가 있는지 고양이있는 친구집에서 하루 놀았는데 재채기랑 눈이 포도막염 증상처럼 검은홍채까지 빨개졌어요 충혈인가요 포도막염 증상인가요ㅠ

유튜브에서 비문증이 있으면 실명하고 루테인을 먹어야 사라진다는데 맞나요?

20대에 개방각 녹내장이 말기까지 진행된 경우도 꽤 있을까요?

20대 남자가 자각 가능한 시야감소가 있다면 녹내장말고 다른 질환일 가능성도 높나요?

눈이 심하게 가렵고 눈을 긁은후에는 눈에 이물감과 재채기가 나요. 어떤질병인요?

스마일 라식 후 한달 검진에서 양안 1.0, 좌안 우안 0.9가 나왔습니다. 굴절 검사(열기구 바라보는 검사)수치는 모두 좋다고 했는데 실제 시력 검사에서 안좋게 나올 수 있나요?

오른쪽눈이 너무불편해서봤더니 윗꺼풀에 하얀색 동그란게 2개가 보이는데 안과가야할까요?

눈두덩이 중앙쪽이 조금 빨갛고 따까움

흡연 하면 안압이 올라가나요? 금연 하면 안압이 내려오나요?

스마일라식했는데 건조해서 드라이프리 사이클로포린 넣어도 되나요?

강아지 발톱이 눈에 스쳐서 흰자 두군데 사진처럼 빨갛게 됐는데 괜찮은걸까요?

안녕하세요. 4월 12일 자로 스마일라식 수술 받았습니다. 수술 전에는 원 -3, 오 -6 이었습니다. 수술 후에는 양안 둘다 1.0 입니다. 1. 아직까지 오른 쪽 눈만 눈이 뻐근 하고 눈알이 아픈 증상이 있는데 단순 안구 건조일까요? 시간이 지나면 통증이 사라지는 지 궁금합니다. 병원 검진은 5월 19일에 받았습니다. 병원에서는 각막에는 아무 이상이 없으며, 과교정 된 건 없다고 하시면서 일단은 좀 적응을 해야한다고 하십니다. 또, 오른 쪽 눈이 원체 안 좋아 그럴 수 있다고 하는데 그렁 수 있나요? 그리고 3개월 뒤에 보자고 하셨어요. 다른 병원가봐야할까요? 인공눈물을 넣으면 순간적으로만 괜찮고 다시 통증이옵니다. 2. 눈을 감고 강한 빛을 받으면 양 눈에 통증이 오는데 이거 또한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나요? 3. 이러한 상태에서 쌍커풀 수술을 하려면 텀을 어느정도 둬야할까요 ? 최대한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눈위에 뭐가났는데 산립종일까요? 병원 안가도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아프지않고 더 커지지도 않고 생긴지는 한 달 정도 됐어요. 원래 더 작은데 제가 짜보려다가 좀 커졌어요

단안복시 원인

두돌아기가 피곤하거나 컨디션이 안 좋을 때 눈 맞춤이 잘 되지 않습니다. 멍 때리는 것처럼 초점이 잘 안 맞고 증상은 10개월 무렵부터 진행된 것 같습니다. 동네 안과에서는 별 증상이 없다고 하는데 대학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할까요?

눈 알러지가 한 쪽만 생길 수도 있나요? 만성 알러지가 있는데 한 쪽만 있습니다. 만일 검사를 한다면 무슨 검사가 필요할까요?

한달전에 눈에 핏줄이 터져서 안약을 받아왔습니다 어제 세수하다가 똑같은자리에 또핏줄이 터져서 안약을 넣었습니다 피뭉침은 자는동안에 사라졌습니다 눈흰자 밑에부분이 노랗게됬습니다 눈이 너무 시려요 시릴때 어떻게 해야될까요?

오른쪽 눈 바깥쪽이 아프다가 자고일어나니 부은느낌인데 외관상으로 부은거말고보이는게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