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반변성에 싸이포린엔 점안해도 되나요?
황반변성 진단받은 상태에서 안구건조증치료제인 싸이포린엔을 눈에 점안해도 되나요?

황반변성 진단받은 상태에서 안구건조증치료제인 싸이포린엔을 눈에 점안해도 되나요?

엄마가 눈을 감았다가 뜨면 분홍색 네모가 보인다는데.. 괜찮은가요?

일하는 곳에 먼지가 많아서 눈이 건조하거나 이물질 있을 때 간지러울 때 아이봉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자주 사용하면 안 좋을까요? 그럴 땐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ㅠㅠㅠ 특히 눈 가려울때요!

커피포트에 물을 데운 후 안에 내용물을 확인한다고 뚜껑을 열었는데 올라오는 뜨거운 김이 눈에 잠깐 동안 들어간 것 같은데 혹시 큰 문제가 발생하나요?

갑자기 눈을 깜빡일 때마다 애굣살이랑 그 밑에 뼈쪽이 계속 불편하고 넘 아팠는데 집 와서 씻고 나니까 뭔가 시야가 살짝 흐릿하고 이물감도 심하고 애굣살과 눈 밑에 점막이 아파서 거울로 보니까 좀 부었더라구요 ㅠㅠㅠ 자야되는데 이물감과 통증이 심해서 못 자겠어요

왼쪽눈 속눈썹이 짧은게 자라고 있는데 약간 휘어있어요 눈을찌르거나 불편한건없어요 그냥 냅둬야하나요?

오늘같은 뜨거운 햇빛 아래 장시간 있었더니 눈이 점점 시리면서 아프다가 눈물, 콧물이 줄줄 흐릅니다

왼쪽 눈떨림증상이 있는데요,심하다가 간헐적으로 파르르떨리는데요,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눈 한쪽이 갑자기 부었어요 알레르기도 없고 화장품도 바뀌지 않았어요 열감은 없고 살짝 빨갛고 붓고 껍질이 벗겨져요 리도멕스 살짝 발라줘도 될까요

오른쪽 눈이 백내장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선생님이 늦춰주는 가리유니 점안액을 처방해주셨는데 이것만 약국에서 구입하고싶은데 처방전이 있어야 된다고 하는데 처방전을 비대면으로 받을수 있나요?

비문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쪽에 다 있고 왼쪽에 6개 오른쪽에 3개 정도 보여요. 21년부터 지금까지 쭉 보입니다. 작은 병원 큰병원 다 가봤는데 없앨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원인과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정말 없앨 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티아렌점안액 0.18 약국에서 처방없이 구입할수있나요?

아이 리드 클리너도 처방전 받아서 구매해야하나요?

눈에 아무 이상 없어도 비문증이 생길수도 있나요? 눈비비다 생겼습니다

당뇨망막병증 증상은 뭔가요 당뇨병 안생기면 안생기나요? 다른 망막박리 망막열공 이랑 다른증상인가요?

2020년 직장 건강검진시 "안저검사: 유두함몰비증가의심, 근시경도" 가 나와서 근처 안과에 가서 검사했는데 별문제 없다고 했습니다. 이후 2021년 건강검진시 "안저검사: 근시경도" 2023년 건감검진시 "안저검사: 정상" 이라고 결과가 나왔습니다. 질문은, 1. 2020년 '유두함몰비증가의심' 으로 안과방문후 재검은 한번도 안받아봤는데 주기적으로 검사를 받아야 하나요? (2020년 이후 건강검진시에는 동일한 소견을 받은적이없으나, '유두함몰비증가의심' 소견 이후 주기적으로 검사를 받아야한다는 얘기를 들어서 여쭤봅니다.) 2. 안저검사 결과가 건강검진때마다 다르게 나오는데 왜그러는건가요?

눈에 뭐가 들어간게아닌데 갑자기 한쪽눈이 찌르는듯한 따가움을 잠깐 느낄때가있는데(눈못뜨고 감고있어야함)왜그런건가요 두번정도 그랬어요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굉장히 심해서 알레르기약 2개를 먹었는데 괜찮나요?

어제 30분 동안 눈이 흐리고 글자 몇개가 안보였는데 괜찮아졌다가 두통이랑 속이 안좋아짐

검은 두개 반점 같은거 괜찮은거겠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