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삽입술은 많이 아픈가요?
렌즈삽입술을 하게 됐는데 많이 아플까봐 걱정이되요

렌즈삽입술을 하게 됐는데 많이 아플까봐 걱정이되요

다래끼 짼 후에 렌즈껴도 되나요?출근해야해서 렌즈껴야하는데 걱정이네요ㅜ

눈 앞머리 속살에 뭐가 걸리는 느낌이 났지만 빨래를 널고 있어서 이것만 널고 눈 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몇분 후 거울을 보려고 하니 눈 앞머리 걸리는 느낌이 사라져서 괜찮은걸까요? 눈 각막에 상처가 혹시 생기지는 않을까요? 눈 깜빡일때마다 저는 별로느낌없지만 각막에 저도 모르게 상처 안생길까요?

라섹 후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아도 되나요?

눈동자의 흰부분이 노래서 신경이 쓰입니다. 왜 아런건가요?

밑트임 후 결막부종이 심해서 안연고가 효과가있다고해서 의견을 듣고싶어요

중심성망막염 때문에 눈이 아플수도 있나요? 가끔 욱신하고 시리고 합니다

라섹 후 안과에서 처방 받은 안약을 뚜껑이 열린채로 신발장 바닥에 떨어트려서 안약이 나오는 입구쪽이 바닥에 닿았어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알콜솜으로 닦아야 할까요??

검사결과 비문증으로 3개월째 안과처방 투약과 약물치료 받고 있으나 차도가 없읍니다 일과가 운전을 주로 하는 일이라 불편합니다 라피도f를 권유합니다 나아지기를 원하는데 어떻게 해야 좋을지요?

눈아래 눈꺼풀이 아픈것도 아니고 가려운것도 아니고 조금 뻑뻑하고 살짝불편 어제 병원갓는데 이상없다 살짝 알러지성 있어보 인다 하는데 안약넣은지 하루 지낫는데 그래도 조금 그런데 다시 병원가야될까요? 안보이거나 흐려서 보이거나 하지 않아요

종류마다 다르겠지만 일회용렌즈는 보통 몇시간동안 끼고있어도되는거죠?(하루 쓰고 버리는기준)

안경을 쓴다는거 자체가 가끔 불편할때가 있어서 일회용렌즈에 도전해보려고하는데 이거 잘못하면 눈이손상될수도있나요 무섭네요

눈에 뭔 이상한 쌍커풀이 생기면서 안검하수마냥 눈이 쳐졌습니다. 눈이 부은 건가요? 아님 안검하수인가요? 피로감이 있긴 합니다

엊그제 부터눈이 뻑뻑하고 이물감?드는 느낌들어 어제 안과 가보니 괜찮다고 한다 알러지성 이라하는데 신경도 괜찮다고 아직 안약넣은지 하루밖에 안지낫는데 그래도 눈이 살짝 이물감이...

한쪽눈이 감았다가 뜨면약간 파란색의 점이 보이면서 돌아다니는데 광시증인가요? 그리고 망막박리가능성도 있나요?

왼쪽 눈꼬리쪽에 통증이 있는데 아무래도 다래끼 초기증상 같은데 가라앉히는법 없나요

중심성맥락망막염 진단받은지 1년 됐는데.. 현재 나이는 54세 입니다.. 실명의 위험이 있다고하는데.. 몇년후부터 실명 위험징후가 나타나나요? 대략 실명위험 나이는요?

중심성맥락망막염 진단을 받은지 1년 됐는데.. 지금도 주사치료 효과가 있는지요?

라섹 후에 실내에서도 선글라스 써야하나요?? 수술한지 10일정도 지났어요

다래끼인가요? 눈이 가려워서 비볐는데 갑자기 엄청 부어올랐어요 열감이 좀 느껴져요 가려운건 그렇게 심하진않아요 눌러도 그렇게 아프진않구요 다래끼 맞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