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가렵고 따가운 원인은 무엇인가요?
김OO • 2025.10.07
눈이 3일전부터 가렵고 따가워요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눈이 3일전부터 가렵고 따가워요
3일전부터 소음순?이 따갑고 가려운데 왜 그러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ㅠ 생리가 다가오고있고 저번에도 생리주기 다가올때 이런적있어서 잠깐 이러겠지 했는데 삼일째 안나아져요 ㅠㅠ 물로 씻어도 괜찮다가 시간지나면 또 그래요. 가만히 있을때 따가운건 없는데 가려워서 만지면 따갑고, 소변보고나서 닦을때 따가워요. 분비물도 없고 거울로봤을때 붓거나 빨갛거나 하는 부분 없이 멀쩡한데 왜 그런걸까요..?? 병원을 가봐야 하는걸까요? ㅠㅠ

일 특성상 화장을 해야되는데 아이라이너를 썻더니 아이라이너대로 눈이 저렇게붓고 섀도우 쓸때 마다 눈에서 눈물이랑 따가우면서 저렇게 띵띵 붓습니다. 눈밑? 각질같이 일어나고 쌍꺼풀라인도 각질처럼생기는데 이유가 뭘까요?

사진에 보이듯이 발진, 수포, 여드름 등이 있고 가렵고 따갑습니다 병명이 무엇이고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