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후 머리 충격이 시력에 영향 주나요?
라섹한지 6개월 다되가고 팔꿈치로 머리 골? 부분 맞았는데 시력에 지장이 생길까요 ㅠㅠ 눈에 대놓고 맞은건 아니에요

라섹한지 6개월 다되가고 팔꿈치로 머리 골? 부분 맞았는데 시력에 지장이 생길까요 ㅠㅠ 눈에 대놓고 맞은건 아니에요

라섹한지 6개월 다되가고 팔꿈치로 오른쪽 구렛나루 맞았는데 시력에 지장 있을까요 ㅠㅠㅠ 직접적으로 눈에 맞진 않났어요

눈에 다래끼 난지 1달정도 지났습니다. 병원에서 수술하면 흉질 수 있으니 온찜질을 자주해주라고 하셨는데 오늘 방금 씻고나서 저절로 터졌어요. 워낙 큰 상태여서 아직도 많이 부어있습니다. 이렇게 상처가 난 상태에서도 온찜질하는게 좋을까요?

눈 밑에 가끔 살짝 진물이 나고 가렵고 다른 피부색보다 조금 짙은색으로 딱지가 나는데 따갑던데 이걸 뭐라고 하나요?단순포진,안검염,알레르기성 접촉 파부염은 아니더라고요 이 병 있을때 어땋게 해야하고 큰 병이 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눈에 갑자기 이런 빨간점이 생겼는데 왜 이런 걸까요?? 심한 증상인가요? 구체적으로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제가 포도막염을 진단 받았는데요 처음 이틀은 안약을 넣다가 다시 병원을 방문하여 중간 진단을 했고 너무 약간만 좋아져서 스테로이드를 복용하자고 하셨습니다 추가로 헤르페스일 수도 있으니까 그 약도 먹자고 하셨는데 헤르페스 감염 경로도 없으며 제가 신장도 좋지 않아서 괜히 약을 늘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헤르페스 증상도 전혀 없어요 포진이나 물집 같은 거 생겨본 적도 없고요 헤르페스 때문에 생긴 포도막염은 가시나무처럼 생겼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보이지는 않는대요 근데 제가 그날 코 밑에 여드름이 나서 아침에 짜고 갔는데 (확실히 농이 찬 여드름이었습니다) 그걸 보고 여기 이것도 그렇고 헤르페스일 것 같다고 자꾸 마치 헤르페스이길 바라는 사람처럼 그러셔서 제가 단호하게 이건 여드름이고 약을 별로 늘리고 싶지 않다고 했는데 저 몰래 팜시르비정을 처방하셨더라고요? 이미 3번 먹었는데 헤르페스가 아니어도 이 약을 먹은 게 문제가 되나요? 그리고 지금부터라도 안 먹어도 되나요?

속눈썹때문에 다래끼가 자주나는데 속눈썹을 뽑아도 계속자라나니까 다래끼를 매일 달고살아요 좋은방법 있을까요

자고 일어났더니 눈이 좀 충혈된거 같고 눈 주변이 약간 통증이 있어요. 가렵지는 않고 눈물이 조금 나려고 하네요. 눈병일까요?

동물 털 알레르기 같은데 눈이 엄청 부었어요 눈 안에랑 겉으로만 봐도 땡땡 부었는데 알레르기 약 하나 먹은지 1시간 넘게 지났는데 계속 부워있는데 괜찮나요ㅠ?

라섹하고 인공눈물 자기전이랑 일어날때만 0.3쓰고 평상시에는 0.15로 교차사용되나요?

82일아기인데 눈맞춤도 되고 잘보는데 간혹 왼쪽눈이 사시처럼 따로 놀거나 눈이 가운데로 몰릴때가 있는데 괜찮을까요?

남자형제가 실수로 제 몸에 멍이 들 만큼 때려서, 사과를 안 하길래 십색희야라고 하면서 옷 위로 어깨를 손바닥으로 때렸다가 얼굴을 심하게 주먹으로 구타당했습니다. 눈을 위주로 맞았는데, 눈두덩이가 새파랗게 멍이 들고 욱신거리다가, 2시간이 지나니 눈에 가그린을 부은 것마냥 따끔거리고 시원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뭔가 눈에 물이 찬 거 같은 느낌인데 막상 피는 안 나오고 해서, 일단 병원에 가려다가 일요일이라 못 갔어요... 눈을 구타당했는데 이런 증상이면 심각하나요? 참고로 안과 갈 때마다 시신경이 아주 얇다는 소리를 매번 듣고, 가족력이 녹내장입니다... 심각성이 있다면 어디까지 보시나요?

아이아 자고 일어났더니 눈꼽이 껴 있고 눈이 붓고 충혈되어있어요 눈병일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시력이많이안좋구난시두심하구 알레르기두있으며 눈이 요즘심하게 간지럽구 눈알이 뻑뻑하구 안에서 많이뭔가돌아다니는기분이듭니다 많이시리구요

라섹 후 13일째인데 오늘 눈꺼풀에 잇는 속눈썾 때다가 눈을 살짝 만진 건지 눈꺼풀을 누른 건지 한 거 같아요ㅠㅠ 내일 병원 가긴 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라섹 후 13일째인데 카테킨 보조제 복용해도 되나요??

드림렌즈 위치를 바꿔끼고 잤어요...괜찮나요?? 막 눈 이상해지는거 아니죠..??

드림렌즈를 위치를 바꿔서 착용하고 잠을 잤습니다 괜찮나요?

드림렌즈 위치를 바꿔서 꼈는데 괜찮나요..??

어제 렌즈를 착용하고 빼려고 보니 한쪽이 없어서 눈 구석구석 다 살펴보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고요… 이물감은 전혀 없는데 어디 깊숙한데 들어간건지 제가 못찾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ㅠ 보통 어디 걸려있거나 깊숙한데 들어가 있어도 이물감이 없는 경우가 있나요? 30분정도 잠든적이 있긴 한데 그때 빠진건지… 병원 문연데가 없어서 내일 가려고 하는데 그러면 이틀을 자고 방문하는거라 만에하나 눈에 렌즈가 남아있는 상태면 이 상황이 문제가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