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래끼 자연치료가 가능한가요?
박OO • 2025.10.19
다래끼가 생겼는데 병원안가고 약도 안먹고 안연고만 바르고 자연치료가 되나요?
다래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다래끼가 생겼는데 병원안가고 약도 안먹고 안연고만 바르고 자연치료가 되나요?
기생충이 몸에 들어왔다고 무조건 문제가 생기는게 아니라 소량이 들어오면 문제가 없다는 식의 글도 봤습니다. 기생충 소량만 들어와서 수명이 다하면 알아서 죽어서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기생충으로부터 벗어나서 자연치료가 되는것인가요?

갑자기 괜찮다가 오늘 아침부터 눈썹과 눈썹 사이인 미간에 좁쌀이 나는데 (번질정도는 아니예요) 왜이런가요? 에크린겔을 바르기에는 제가 티트리 성분이 안맞아서 자연스럽게 나아지도록 냅두는게 나을까요?

백일해가 의심되는데요 일주일정도 지났고 약을 먹은적은없습니다 자연치료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