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히스타민제 자주 복용해도 되나요?
집먼지알레르기가 있어서 그런지 요즘 부쩍 눈도 가렵고 눈물도 흘러요 그래서 폴로리진이라는 항히스타민제를 종종 먹었는데 이렇게 항히스타민제를 자주 먹어도 되는건지 걱정되요

집먼지알레르기가 있어서 그런지 요즘 부쩍 눈도 가렵고 눈물도 흘러요 그래서 폴로리진이라는 항히스타민제를 종종 먹었는데 이렇게 항히스타민제를 자주 먹어도 되는건지 걱정되요

어릴때부터 비문증이 조금 있었는데 크게 신경쓰지 않고 살다가 몇주 전부터 갑자기 비문증이 극심하게 악화되었습니다. 원래는 신경쓰면 실 같은 모양 두세개가 보이는 정도였다면 지금은 시야에 가득하게 다양한 모양으로 보입니다. 무슨 원인 때문인지도 모르겠고 밝은 곳 뿐만이 아니라 거의 모든 상황에서 항상 보이기도 하고 수많은 무늬들이 시선을 움직일 때마다 빠르고 정신사납게 움직여 너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시험 공부 때문에 글을 많이 읽어야하는데 책을 볼 때마다 글에 집중을 할 수가 업습니다. 안과에 방문하니 예전에 망막열공으로 레이저 치료받았던 곳, 스마일 라식 수술한 것을 포함해 양안 모두 별 문제 없다고 합니다. 갑자기 왜 이런 증상이 나타난 건지, 완화시킬 방법이나 치료법, 수술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7월 12일에 포도막염을 진단 받았습니다 불가피하게 내일 화장을 해야 하는 일이 있는데요.. 현재 포도막염이 어제보다 안 좋아져서 화장을 하는 것이 불안해서요 병원에서 각막 아래에 건조증에 의한 상처는 있지만 구멍 같은 건 없다고 하시긴 하셨어요 의사 선생님 중 한 분은 화장해도 무관하다고 하시고 다른 분은 뭐.. 안 하는 게 좋긴 하죠~라고 하셔서 하면 안 되는 건지.. 해도 되는 건지를 모르겠어서요 화장해도 될까요?

일반 라식후 매직할 수 있나요??

눈에 침 들어가도 괜찮나요

일상생활 중에 계속 눈꼽이 낍니다.

9개월 아기가 모서라에 눈을 부딪혔어요 그래서 눈알이 빨개졌는데 실명되거나 하진 않을까요?

9개월 아기가 뾰족한 물건에 눈이 찔려서 눈알이 빨개졌어요 실명될 가능성은 없나요?

눈 앞머리 부분을 계속 긁었더니 눈물관 옆 피부에 작은 물집이 여러 개 생겼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또 긁었다가 터졌는데 눈에 큰 문제는 안 생기겠죠?

왼눈이 가렵고 붓고 아프고 충혈돼서 안과에 갔는데 알레르기성 결막염이래요. 비염약도 먹고 했는데 너무 눈이 불편해요. 좀 편해지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38주 6일 임산부입니다. 다래끼가 나서 산부인과에서 항생제(하나클러캡슐) 처방받았구 안과진료 보라고 하셔서 안과에서 소론도정,베아렌정,모사큐정 처방받았습니다. 안과에서 처방받은 약들 복용해도 문제없는지 궁금합니다.

눈에 황달증세

아침에 일어나면 눈이 시리고 찌릿찌릿한 증상이 있습니다. 안구건조증으로 사료되는데 약국에 판매하는 안약이나 또는 처방 요청을 드리면 구매가 가능할까요?

눈안쪽에 다래끼가 나서 안과가서 짜내고 약처방까지 받았는데 눈이 살짝 시리듯이 아파요 막 못참을정도로 아픈건아니고 그냥 조금 아픈데 원래 이럴수도있는건가요?

눈 안쪽에 다래끼가 나서 안과갔더니 주삿바늘로 찔러서 면봉으로 좀 짜내야한다해서 짜내구 약까지 받았어요 근데 눈이 조금 침침하고 불편해서 거울보니까 피랑 눈꼽이랑 섞였는지 실눈꼽이 껴있어서 손깨끗이 씻고 살짝 눈알애 붙어있는거 때어냈는데 큰 문제 없겠죠? + 그리고 클렌징폼으로 세안해도 된다고 하시긴했는데 화장 지울때 클렌징폼 사용해여하는데 그게 눈에 조금 들어가도될까요?ㅠㅠ 항상 조금씩 눈에 들어갔어서

이거 다래끼인가요? 아프진 않고 눈안에 이물감만 들어서 들춰서 보니까 저렇게 연노란색?흰색 동그란게 나있어요ㅠㅠ 이거 꼭 짜야할까요? 약으로 치료 가능한가요?

한 달 넘게 안압이 높은 기분(안통)이 들고 두통이 있습니다. 녹내장일까봐 걱정되는데, 만약 녹내장이 아니라면 어떤 질환 때문에 현재 상태가 된 걸까요?

고등학교 졸업장으로 안과전문의가 될수있는 루트좀 알려주세요

눈알을 굴리면 오른쪽 관자놀이쪽? 속이 땡기듯 아파요 오른쪽, 왼쪽 어느 방향으로 굴려도 아픈데 왜이러는건가요

녹내장 안약도 비대면처방이 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