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성 결막염에 리포직 점안겔 사용해도 되나요?
정OO • 2025.10.25
알레르기성 결막염 있는데 리포직 점안겔 써도돼?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알레르기성 결막염 있는데 리포직 점안겔 써도돼?
제가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심한 편 입니다 눈에서 누런 걸쭉한 실눈곱이 나오는데 이럴 때 쓰기 좋은 약군에서 사용되는 안약이 있을까요..?

원래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있어서 안약 올로원스랑 후메론을 같이넣는데요 오늘 갑자기 눈이 간지러워서 안약 넣으려고하는데 후메론이 갑자기 없어졌는데 올로원스 하나만 넣어도돼나요?

이게 자꾸 괜찮아졌다 심해졌다 하는거라서 지금 눈이 또 살짝 간지럽긴한데 그 약 넣으먄돼는건가요? 혹시 알레르기성 결막염은 그냥 냅두면 어떻게돼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