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후 핸드폰 사용이 시력에 영향이 있나요?
라섹 후 한달정도 되어가는데 핸드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시력이 떨어질까요??

라섹 후 한달정도 되어가는데 핸드폰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시력이 떨어질까요??

라섹 후 티어린에스 점안약을 처방 받았습니다 2시간마다 한번씩 사용하라고 하시던데 눈이 건조하면 한 30분에 한번씩 1시간에 한번씩 넣어도 되나요??

11시쯤 렌즈를 빼자마자 왼쪽눈이 갑자기 이물질이 들어간 것처럼 불편하고 아프기 시작했어요 아까보단 낫지만 지금도 눈을 깜빡거리면 욱씬 거리고 눈을 벌려서 인공눈물을 넣으면 불편하고 욱씬거려요 눈두덩이쪽인데 왜 이럴까요 너무 무서워요 자고 일어났는데 실명돼있진 않겠죠? 무섭습니다 도와주세요

렌즈를 뺐는데 빼자마자 갑자시 욱씬거리는 통증이 생겼어요 이거 왜 이러죠 저 실명되는 거 아니겠죠 너무 무서워요 따가운 것도 아니고 충혈도 안 됐는데 눈 깜빡일 때마다 욱씬거려요 왼쪽만요

강남(서초) 다래끼 수면 마취 가능한곳 있을까요 ㅠㅠ

한쪽 눈 주위에 묵직함이 있어요. 눈을 뜰때 뻑뻑하게 떠 지는 느낌입니다. 3일전부터 이런 증상이 있어요. 눈떨리이나 마비나 피부 감각은 이상 없어요. 약간의 두통과 목부근 뻣뻣함이 있다가 지금은 없어졌어요. 눈에 문제가 있어서 이런 증상이 있는건가요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처방받은 신지로이드와 백내장 초기 증상으로 처방받은 포소드 점안액을 병용해도 괜찮을까요? 포소드 점안액 성분이 요오드화 칼륨과 나트륨이고, 주의사항에도 병용 시 위험할 수 있다는 내용이 있어서요

시력이 뿌여케 보이면서 흐릿하게 보이고 빛에민감하고 앞이 잘안보임 눈이 답답함

눈이답답 시력이 저하된거같음 빛반사가 심함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이번주 토요일 9시쯤 렌즈삽입술 수술이 예약되어있는데요, 검사를 받고, 한달 후쯤 수술이라 잊고있다가 이제야 주의사항을 봤는데, 먹는약이 수술일 1일전 5일동안 복용이더라구요..?ㅠㅠ 근데 약 봉투에 어떤 약인지 약 정보도 안나와있는데, 지금부터라도 먹어도 되나요?

스마일라식 프로 시술 후 2주가 지났습니다. 눈이 따갑고 말라서 인공눈물을 넣는데 인공눈물이 닿을때 따가움이 더 느껴집니다. 한쪽만 그러는데 제가 어제 자다가 눈을 만졌던거 같아요. 병원 가야할까요?

엄마 눈이 갑자기 빨개졌어요 ㅠ 원인이 뭘까요?!?!

왼쪽 눈 떨려요

안구건조증으로 안약으로 항생제와 스테로이드를 넣은지 2주되어가고 조금 호전되었는데 언제까지 안약을 넣어야되나요? 그런말씀은 안해주셨거든요

눈알 눈동자에 뭐가 붙은거지 뭐가 난건지 눈 떳을때 크게 이물감 느낌은 없는데 약간 뭐가 있는 느낌이고 면봉으로 만져봤을때 눈알에 껍질이 벗겨지는 느낌 힌색 뭉탱이 로 되어있고 이거 뭐죠??

시력교정수술 후 인공누액 0.3% 사용하다가 0.15%로 바꿔도 상관없을까요?

눈 흰자가 노란게 아니고 튀어나온 노란색 ? 그런게 흰자에 있는데 뭔가요

올로텐플러스점안액 톨론점안액은 무슨약인가요

질문이 여러개 있어서 문의합니다 첫번째 질문은 인공눈물 큐알론은 하루에 몇회, 몇방울을 넣어야되나요? 두번째 질문은 안구건조증 치료제인 싸이포리엔약을 눈에 넣고 5분 후 인공눈물 큐알론 넣어도 괜찮을까요? 세번째 질문은 인공눈물 큐알론 약을 눈에 넣고 5분 후 아이미루40이엑스점안액 넣어도 되나요?

스마일 라식 시술 후 9개월정도 되었는데 조명 및 가시광에 의한 눈부심이 심해졌습니다. 인공눈물은 자주 넣는데도 증상이 호전되질 않는데 따로 안약을 처방받아서 넣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