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공에 전선이 부딪힌 후 시야가 뿌연가요?
일하던중 동공에 전선이 부딪혀 찍힘발생후 앞이 뿌옇게보입니다

일하던중 동공에 전선이 부딪혀 찍힘발생후 앞이 뿌옇게보입니다

눈을 세게 맞은 후 하루가 지났는데 계속 흐리게 보여요. 각막손상, 수정체 이상, 유리체 출혈, 망막 손상 등의 원인이라면 각 원인 별 치료법이 어떤 게 있나요? 수술해야하는 경우도 있나요?

어제 눈을 세게 맞고 나서 아직도 눈이 흐리게 보여요. 응급실을 가려고 했는데 안고ㅓ 진료를 보는 곳이 없어서.. 내일이나 돼야 병원에 갈 수 있을 거 같은데 계속 흐리게 보이는 건 눈에 어떤 문제가 생겨서 그런가요? ..

렌즈삽입수술한지 20년되서 그런데 어두운 곳에서 고개를 돌리면 불빛이 보이고 엎을보면 머리카락 같은게 보여요 만약에 재수술을 하면은 할수있나요

녹내장환자이며 병원에서 시야검사결과 왼쪽눈의 시신경이 많이 손상되었다고 합니다. 햇볕에 나가면 왼쪽눈이 힘드는데 적절한 안경이 있을까요? 현재는 다초점롄즈를 착용하고 있으며,밖에 나갈때는 클립온을 착용합니다.

소아 비문증은 뭐 때문에 생기는거에요? 병원 가야하나요? 초등학교 6학년 때 처음 생기면서 가끔씩 생기는데 제가 일산백병원 사시때문에 다니는데 그때 말해야하나요?

22개월 남아 입니다 평소에는 없는데 책을 읽거나 영상을 볼때 눈을 깜빡입니다 2-3초 정도에 한번씩 깜빡이며 깜빡임 횟수는 1-3회 정도 됩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깜빡이는 느낌이 아니고 힘을 주어 깜빡입니다

예전에도 안구건조증이 있었는데 요즘은왼쪽 눈이 며칠 전부터 깜박일 때마다 따갑고 아프고, 일단 오늘자기전(확실한건 해 떠있을때)까지앞은 잘 보이는데 눈이 부신 느낌이 듭니다. 왜 이런 걸까요? 치료가 필요한 건가요? 그리고 원래도 잘못걸어다니는데 눈에 문제가 생기진않겠죠...? 눈물관쪽에도 통증이있고,눈안에도 통증이 있었어요 오늘..?그리고 눈 뜰때도 아

고양이 발톱에 긁혀서 난 상처인데 심각한걸까요 병원에 꼭 방문해봐야할까요?

평소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대학생입니다. 스마일라식을 한 상태라 시력이 다시 떨어지지 않게 눈을 잘 관리하고 싶은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 효과가 있을까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눈의 피로를 덜지만 시력 보호에는 큰 효과가 없다는 말을 들어서요

장기요양등급 소지자인 경우 백내장YAG 레이저 방문치료 가능한가요?

왼쪽눈에 이물감이 있는데 어떤 증상인가요??

며칠 동안 잠은 3~4시간 밖에 못 잔 상태, 어제 하루 종일 미용 목적 렌즈 착용, 오늘도 렌즈를 끼려는데 렌즈가 뒤집어져서 손톱으로 다시 원래대로 되돌린 후에 착용했는데 눈이 너무 따갑고 빨개졌지만 그냥 착용 시간이 좀 지나 앞이 좀 답답하게 보이는 느낌에 렌즈를 뺐고 동공 윗부분이 빨개져있어요 그냥 가만히 있을 때도 동공 윗부분이 불편하고 시력이 저하된 느낌인데 왜 그럴까요?

리포직이디오 카보머 안약 어제 실수로 두방울을 넣고 아침에 일어나서 인공눈물로 헹궈내고 잇는데 괜찮겟져

시력교정수술 전 검사하기 전에 토라미신 써도 돼나요?

컬러렌즈를 맨날 끼는데 오늘따라 눈이 안떠지고 눈을 억지로뜨면 눈물이 폭포처럼 쏟아지고 그래서 눈을 못뜨겠어요 렌즈는 평소에 잘세척하고다녀요 왜이런가요

백내장 수술 후 레이저로 막 같은 것을 없애야 한다는데 어머니께서 거동을 못하시는데 다른 방법은 없나요?

왼쪽 눈 충혈 통증없습니다

눈 꺼풀 쪽이 갑자기 따가워 지면서 지금 눈물 흘리고 있는데 눈물 흘리면 눈 아래쪽이 따갑고 눈물 안흘리는데 눈 아래쪽이 약간 따가워요

콘텍트렌즈를 착용하면 약 1~2분 동안 눈에 화한 느낌이 들면서 잠깐동안 눈이 충혈되고 눈물이 흐릅니다. 렌즈낀 후에 인공눈물 넣어서 흘려보내주면 괜찮아집니다. 원데이 렌즈를 착용하거나 한달렌즈 새 제품을 끼는 날엔 괜찮은데, 한달렌즈를 세척후 다음날 끼면 항상 이러네요. 렌즈보존액이나 렌즈가 안맞는걸까요? 바꿔보는게 좋을까요? 혹은 눈 자체의 문제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