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곱을 건강하게 제거하는 방법은?
알러지가 있어 눈곱이 항상 있는 편입니다. 눈곱에 이질감이 들어 눈곱을 무심코 손으로 제거하다보니 눈에 세균이 들어가 눈에 감염이 자주 발생합니다. 건강하게 눈곱을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알러지때문에 눈물이 조금 끈적한 편입니다.

알러지가 있어 눈곱이 항상 있는 편입니다. 눈곱에 이질감이 들어 눈곱을 무심코 손으로 제거하다보니 눈에 세균이 들어가 눈에 감염이 자주 발생합니다. 건강하게 눈곱을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알러지때문에 눈물이 조금 끈적한 편입니다.

시야 가운데 주변에 옅고 두꺼운 검은 선들이 우글거려요. 마치 장작의 불처럼 움직입니다. 비문증이라고 하기엔 제가 시야를 고정해도 계속 움직여서요. 예전에도 잠깐 이랬다가 괜찮아졌는데 원인이 무엇인가요?

시야 가운데에 옅은 검은색으로 막 움직이는 무언가가 보여요. 가운데 원을 그려서 그 주변에서 검고 두꺼운 선? 들이 캠프파이어의 불처럼 움직여요. 예전에 잠깐 이런 적 있다가 괜찮아졌었는데 뭔가요?

루미파이점안액 처방전만 필요해요.

인공눈물 처방밪고싶은데 닥터나우서 가능함?그리고 못걷고 병원못가는 섬이나 장애인만 비대면 처방하나요?아니면 일반인도 인공눈물 처방가능한지

초고도근시인데도 망막이 건강할수 있니?

시력교정용 투명 렌즈를 꼈는데 왼쪽 눈이 너무 아파요 어젯밤까지만 해도 안아팠는데 오늘 아침에 착용하려니 갑자기 너무 아파요 렌즈 빼고 인공눈물만 넣어도 아픈데 왜그런가요? 평소에 안구건조증도 심한 편입니다.

렌즈를 자주껴도 결막염에 걸리나요? 일회용렌즈로 장시간동안 1-2일에 한번씩 계속 착용하면 걸릴 가능성이 높나요?

결막염증상이 있어서 눈간지러움과 눈꼽과 눈물이 자주 생기는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치유가 될까요?

갑자기 한순간에 가렵고 따가워서 만졌더니 눈이 부었는데 자세히 보니까 눈꺼풀이 노랗게 되어 있는데 모기인가요 아님 다래끼 인가요

옆으로 누워서 폰을 보면 난시가 생기나요? 혹시 방향을 번갈아 가면서 보면 조금 괜찮을까요?

눈 다레끼가 났는데 노란 고름이 나와요 온찜질도 했는데 눈이 더 붓고 아프데요 남편이 집에 있는 포타신듀오정500mg 을 중3 딸에게 먹였는데 괜찮을까요

눈 이물감이 심해서 인공눈물도 넣어보고 바람도 불어보고 식염수로 흘려도 보고 다해봤는데 안됩니다. 주변 안과도 모두 닫았고, 안과 응급실도 없어서 어떡해야하나여?

딸이 오른쪽 눈에 다래끼가 난게 심해서 눈꺼풀이 많이 부어 눈을 뒤덮었어요 추석연휴라 병원문은 닫았고 눈이 아프다고 하는데 집에서 해줄수 있는 응급조치나 방법 없을까요

눈이 3일전부터 가렵고 따가워요

3개월전쯤 녹내장 이상 없다고 진단받았었고 16세에 가족력도 없음 하지만 기분탓일지 모르는 약간의 시야가 좁아짐? 어두움? 느낌이 조금 들고 흐린 느낌도 하지만 이느낌이 지속적이지 않고 가끔씩 남 진짜 녹내장은 계속 시야가 좁은가? 나의 증상은 기분탓일수있는가?

녹내장 의심소견을 받았는데요 제가 신경문제로 복압으로 대소변을봅니다. 원래도 고도근시여서 혹여나 복압으로 대소변보는거 때문에 진짜 녹내장이 생겼을지, 생겼다면 이로인해 악화되는것은 아닐지 아직 녹내장 검사 전 이지만 걱정 때문에 잠자기도 힘드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빨갛고 눈곱이 덕지덕지 붙어있더라구요 .. 눈 안에도 눈곱이 있고. 검색해보니 세균성 결막염이라는데 제가 요식업일을 하고 있어 오늘 근무에 나가야합니다. 세균성은 전염성이 있다고 하는데 일을 해도 될까요 ?

눈에서 빛줄기가 보이고 이물감이 느껴집니다.

창원에 추석 연휴 안과 진료하는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