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의 노인이 밤새워 새벽까지 휠체어 타고 밖으로 나가는 행동은 병인가요?
고령의 노인 저녁만되면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차다고 하면서 휠체어 타고 밖으로 나가자고 불면증으로 밤새 조르는데 한번 나가는거로 끝나는것이 아니고 밤새워 새벽까지 드나들게 하는데 병인가요?
고령의 노인 저녁만되면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차다고 하면서 휠체어 타고 밖으로 나가자고 불면증으로 밤새 조르는데 한번 나가는거로 끝나는것이 아니고 밤새워 새벽까지 드나들게 하는데 병인가요?
고령의 노인이 밤새워 새벽까지 휠체어를 타고 밖으로 나가고 싶어하는 행동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불면증일 수도 있지만, 불안장애나 자율신경실조증과 같은 다른 기저 질환이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차다는 증상은 심장이나 폐와 관련된 문제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 병원에서 전문의와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고령의 경우, 이러한 증상을 무시하면 더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빠른 시일 내에 진료를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고령의 노인이 밤에 불안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불안장애와 같은 질환일 수 있어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면 좋을 것으로 보여요. 만약 해당 질환 및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 보다 정확한 상담을 원할 경우 정신건강의학과의 진료를 받아보신 적이 없다면 나타나는 증상과 징후에 대해 개인의 정확한 상태 파악과 더불어 심리 검사 등이 필요할 수 있으므로 대면 진료를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당뇨병 방광염 콩팥이 안좋으신 고령의분같은경우 식사후에 휠체어로 공원 산책을나가 바깥 맑은공기를쐬게 하는것도 큰 도움이될까요?
88세 할머니께서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데 휠체어 타고 밖으로 나가시자고 그러시면서 밖으로 나가면 휠체어에서 졸고 그러시기에 집에 들어가서 누워 주무시자고 하면서 집으로 모시고 들어와 침대에 앉아서 누우려고 하는데 그때부터 불면증은 시작이되고 견디다 못해 다시 밖으로 나가면 다시 졸다가 집에 들어오면 잠을 못주무시고 밤새 밖에서 돌아 다닐수도 없고 걱정 입니다. 수편효과 약 먹으면 두통으로 시달리시고 잠을 못주무시고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88세 할머니께서 거동을 못하시고 휠체어를 타시는데 밤에 잠을 못주무시면서 숨이차다고 가슴이 답답하다고 밖으로 나가 찬바람 맞으면 괜찮아 질것 같다고 하셔서 밖으로 나가기를 밤새 한시간 간격으로 보호자도 잠을 못자고 드나 들기를 반복 하는데 왜? 밖으로 나가면 괜찮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