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통증으로 걷기 고민 중, 휴식이 필요할까요?
67세 주부입니다 매일 6000보를 걷고 있는데요 2일전부터 허벅지 안쪽으로 땡기는듯한 통증이 있습니다 그냥 걸어도 되는지 아니면 쉬어줘야 하는지 궁금 합니다
67세 주부입니다 매일 6000보를 걷고 있는데요 2일전부터 허벅지 안쪽으로 땡기는듯한 통증이 있습니다 그냥 걸어도 되는지 아니면 쉬어줘야 하는지 궁금 합니다
AD
허벅지 안쪽에 땡기는 통증이 있다면, 일단 걷기를 줄이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통증이 지속되거나 더 심해진다면, 정형외과나 재활의학과 등 전문의를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칭이나 가벼운 마사지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통증이 계속된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필요하다면 휠체어 등을 이용하여 이동하시는 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운동을 하던 중 앉아 있다가 일어나는 과정에서 오른쪽 고관절 부분에서 툭! 하는 느낌과 함께 통증이 발생했습니다. 정형외과에서 엑스레이 촬영결과 뼈에는 이상이 없어 그저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단순 인대 손상이라고 생각하기에는 통증이 심한 것 같아 병원을 재방문해야하나 고민입니다. 현재 증상은 걷거나, 앉아있거나, 누워있거나 어떤 자세에서도 모두 고관절 부분의 통증이 지속되는 중이고 오른쪽 다리의 무릎 아래 부분에서 감각이 둔해진 듯한 느낌이 납니다. 통증 때문에 자다가도 깨서 한동안 고통때문에 뒤척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떤 병원에 방문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형외과가 아닌 신경외과의 진료가 필요할까요?
오늘 갑자기 생리가 터졋는데 일을 하고 잇는 도중에 막 구토할거 같고 설사까지 한 5번정도 되고 배는 계속 아픈 상태이고 지금은 머리도 아픈 상태 입니다. 쉬는게 좋을까요? 아님 산부인과 가는 게 좋을까요?
공황장애로 6개월전 퇴직하여 치료 받아왔습니다 이직을 하였는데 5일차 되었어요 스트레스를 엄청받는데 쉬는게 맞을까요?아님계속 다니는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