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물리 섭취 후 혀 마비 증상은 언제 사라지나요?
버물리를 실수로 먹었는데 뭔가 혀가 마비된 증삼이 나타나는데 언제쯤 사라진까요
버물리를 실수로 먹었는데 뭔가 혀가 마비된 증삼이 나타나는데 언제쯤 사라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버물리 섭취 후 혀 마비 증상이 나타나신 상황이 걱정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버물리와 같은 야생 버섯류를 섭취한 후 나타나는 혀 마비나 감각 이상은 독성 성분에 의한 것일 가능성이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증상의 지속 기간은 섭취한 양, 개인의 체질, 그리고 해당 버섯의 독성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미한 자극성 물질에 의한 혀의 감각 이상은 몇 시간에서 며칠 내에 회복될 수 있지만, 야생 버섯의 경우 예측하기 어려운 독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 더 심각한 증상으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재 혀 마비 증상만 있더라도 가능한 빨리 응급실이나 가까운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의의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특히 증상이 악화되거나 다른 증상(구토, 복통, 호흡곤란 등)이 동반된다면 즉시 응급실로 가시기 바랍니다. 의료진에게 정확히 언제, 어떤 버섯을 얼마나 섭취했는지 알려주시는 것이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모기 물린 후에 버물리들 자주 바르잖아요. 그때 버물리는 모기의 독성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는건가요 아니면 히스타민 억제 역할을 하는 건가요?

산부인과 std 검사결과 칸디다 엿는데 칸디다 아닌지알고 관계햇을때 이후에 구강성교를 많이햇는데요. 구강에 칸디다 있는거 같아요 혀 자체는 깨끗하나 목으로 음식 삼키는 구간에 혀 매에엔 안쪽이라 닦이지도 않을 뿐더러 금요일에 플로졸캅셀 3캡슐 하루치만 주셔서 그거 뜨거운물로 먹엇는데 그이후 화요일인 오늘 혀보니 저러던데요 혀 칸디다는 언제 사라지나요? 금 토 일 월 화가 되엇습니다

질염정상 sti정상입니다 초기요로감염으로항생제복용5일차하루두번먹는약중에 첫번째약복용했어요 아직까지외음부가려움이랑 질입구쪽이불편한데 언제 증상이없어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