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로 휴지기모발 빨리 탈락시키는 게 좋은가요?
휴지기모발들은 천천히 빠지고 새로자랄모발들은 어짜피 자라는데 바르는 미녹시딜로 휴지기모발을 빠르게 탈락시키는게 어떤게 좋은건가요?
휴지기모발들은 천천히 빠지고 새로자랄모발들은 어짜피 자라는데 바르는 미녹시딜로 휴지기모발을 빠르게 탈락시키는게 어떤게 좋은건가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미녹시딜 사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군요.
미녹시딜이 휴지기 모발을 빠르게 탈락시키는 것은 실제로 치료 과정의 일부입니다. 미녹시딜은 모발 성장 주기에서 휴지기를 단축하고 성장기로 빠르게 전환시키는 효과가 있어요.
이 과정에서 나타나는 현상들을 설명드리면:
초기 쉐딩 현상
치료 효과
따라서 미녹시딜로 인한 휴지기 모발의 빠른 탈락은 치료 과정에서 나타나는 긍정적인 신호로 볼 수 있어요. 다만 효과가 나타나기까지는 수개월이 걸릴 수 있으므로 꾸준한 사용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휴지기/스트레스성 탈모에도 미녹시딜이 도움이 될까요? 최근 한달간 매일 판토텐산을 2-3g 복용했고, 연애문제로 스트레스를 아주 심하게받았으며 매일 새벽 세시를 넘어서 잠드는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인해 다리털,코털,눈썹과 옆머리, 무엇보다 정수리와 속알머리가 많이 빠졌습니다. 2주사이에 숱이 거의 절반으로 줄은 수준이라 스트레스성이나 휴지기 탈모로 생각이 되는데 너무 걱정이 돼 미녹시딜을 발라볼까 고민중입니다. 생활습관의 개선만으로 회복이 될까요? 된다면 생활습관이 교정되었을 때를 기준으로 얼마나 시간이 소요될까요? 또 미녹시딜을 발라준다면 더 빠르게 회복이되거나 회복과정에 도움이될까요?

빈 모낭이 있는데 휴지기인가요? 빈 모낭에서도 머리가 자라나요? 아예 죽은건가요?

프로페시아 30일 복용후 일주일정도는 쉬었다가 다시 30일복용해도 괜찮을까요? 약부작용도 좀 있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