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게인폼 1회 사용 후 얼굴 부종 원인은?
로게인폼 오늘 첫사용 했는데 아침에 바르고 밤이되니 얼굴이부었어요 원인이몬가요?1회사용으로 부작용이 나타날수도 있나요?
로게인폼 오늘 첫사용 했는데 아침에 바르고 밤이되니 얼굴이부었어요 원인이몬가요?1회사용으로 부작용이 나타날수도 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로게인폼 1회 사용 후 얼굴이 부었다는 증상이 걱정되실 것 같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로게인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약물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은 1회 사용만으로도 충분히 나타날 수 있습니다. 로게인폼의 주성분이나 첨가물에 대한 민감성이 있을 경우 얼굴 부종과 같은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물 사용 후 부종이 발생했다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깨끗한 물로 해당 부위를 씻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부종이 심하거나 호흡 곤란, 두드러기 등 다른 알레르기 증상이 동반된다면 즉시 의료기관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증상이 경미하더라도 로게인폼 사용을 중단하고,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적절한 대체 제품을 추천받거나 현재 증상에 대한 치료 방법을 상담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로게인폼을 사용중인데 고양이에게 치명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사용이 꺼려지네요 혹시 경구 미녹시딜 사용도 괜찮을까요?

로게인폼 쓴지 두달이 좀 지났는데 오히려 바른 부분이 머리가 더 비어보여요. 이게 바르면 더 악화될 것 같고 다시 빈 부분이 안 채워진다는 이야기들도 있어서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요즘 tv광고에 로게인폼이라는 탈모치료제가 나오던데요 청소년도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