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방약이 약국에 없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대면 처방전에 람노스와 크래리스건조시럽이 있는데 저희 지역 약국에는 없다고합니다. 진료해주신 원장님은 진료가 종료되었구요. 어떻게해야하나요?
비대면 처방전에 람노스와 크래리스건조시럽이 있는데 저희 지역 약국에는 없다고합니다. 진료해주신 원장님은 진료가 종료되었구요. 어떻게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처방받은 약이 약국에 없어 많이 당황하셨겠어요. 문의 주신 부분에 대해 안내 드릴게요. 거주지 주변의 약국에 먼저 문의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거주지 주변에서 영업 중인 약국, 병원 정보, 심야 약국 정보는 닥터나우 홈 ‘심야, 연중무휴 약국찾기’에서 가능해요. 연휴 기간 운영 약국, 병원 정보는 응급의료포털(https://www.e-gen.or.kr/egen/main.do) 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약 재고 부족 등의 사유로 처방전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처방 받은 병원과 상담이 필요한 부분으로 의료 상담 서비스에서 어떠한 조치를 해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려요. 본인이 처방 받은 병원에 직접 연락이 필요해요. 만약 주변 약국에 처방받은 약이 없다면, 내일 처방받은 병원에 다시 연락하여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또한, 진료, 배송, 약 수령, 결제 등 앱 사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닥터나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해요. 닥터나우 앱 하단의 '더보기' 탭 > '고객센터' > '새 문의하기' 를 통해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혹은 닥터나우 앱 내 하단 탭에 있는 ‘더보기’ 로 들어가셔서 ‘자주 하는 질문’ 을 확인해 보세요! 질문자님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하단에 추천해 드릴게요. 닥터나우 '건강매거진' 콘텐츠도 읽어보시면 좋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비대면 진료 받고 약 처방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했다면? 비대면 진료 어플로 약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