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진료에서 처방받은 약이 약국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비대면진료에서 처방받은 약이 가까운약국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비대면진료에서 처방받은 약이 가까운약국에 없으면 어떻게 하나요?
비대면진료에서 처방받은 약이 가까운 약국에 없을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1. 다른 약국 확인: 가까운 약국뿐만 아니라 조금 더 먼 지역의 약국에도 전화로 문의하여 해당 약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위치 기반 서비스를 이용해 가까운 약국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대체 약품 문의: 약사에게 대체 가능한 약품이 있는지 상담해보세요. 만약 대체 약품도 없다면, 약을 처방한 의사와 상의하여 처방약을 변경받을 수 있습니다. 3. 약국 주문 요청: 약국에 해당 약을 주문할 수 있는지 문의해보세요. 일부 약국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약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4. 의사와 재상담: 비대면진료를 통해 다시 의사와 상담하여 다른 처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약을 처방 받기 어려워 처방전을 수정하고자 하신다면 진료를 받았던 병원으로 전화 문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통해 처방전을 조제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닥터나우 앱 하단의 '더보기' 탭 > '고객센터' > '새 문의하기' 를 통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필요한 내용에 대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