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통증
아직까지 약을먹어도 호흡을 깊게쉬면 가슴이 콕 찌르고 조금힘들고 대변도 1번밖에 못하는데 병원다시갈까욥?
아직까지 약을먹어도 호흡을 깊게쉬면 가슴이 콕 찌르고 조금힘들고 대변도 1번밖에 못하는데 병원다시갈까욥?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소화불량이나 급체 등의 위장 관련 증상은 1-2일 즉, 단기간 안에 호전이 되지 않을 수 있어요. 따라서 처방 약이 있다면 복용하면서 경과를 지켜보는 것이 좋으며 하루 음식 섭취량이 적었다면 그에 따른 대변 횟수도 줄어들 수 있고, 수 일 동안 변을 보지 못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어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학창시절부터 일어나지 않은 일에 겁먹고 걱정하고 그로인해 스트레스받고 심하면 복통 설사도 동반한적이 있는데, 직업특성상 부모님들과 주기적으로 상담을 갖는 직업을 갖고 있어서 이번에도 상담을 했는데 상담 준비하면서 스트레스 받고 배도 아팠었어요. 제가 낯설어 하는 사람과 말하는 자리를 유난히 불편하고 싫어하고 눈마주치는게 특히 힘들더라구요. 상담중에도 저 사람이 나를 이상하게 생각하면 어쩌지? 막 그런생각도 들구요 그런데 이번에 상담을 하면서 유난히 좀 걱정했던 부모님과의 상담에서 상담을 시작한지 불과 5분도 채 안지났는데 귀가 먹먹해지고 시야도 뿌옇게 변하는 느낌을 받아 깜짝 놀랐어요. 말을 하고 있는데 제가 뭐라고 하는지도 모르겠고 이런 경우에도 극복이 가능할까요.. 주기적으로 이렇게 닟선 사람과 이야기 나누는게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병원진료도 사실 불편하더라구요..
제가 예민한 사람인데 너무 쉽게 스트레스 받는거 같아서 인간관계이서도 사소한거에 스트레스 받는것도 너무 쉽게 받아서 걱정이 될 정도로 그런데 왜 이렇게 쉽게 받는지 모르겠어요 또한 예전에 기억하던 일들이나 전에 배운 것도 기억이 안날때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평소 생리를 예정일에 맞춰 하루 전 날이나 당일, 늦으면 하루 뒤에 바로 했었는데 이번에는 3일이 늦어지고 있어요. 예정일 전에 시험 기간으로 스트레스 좀 받고 개인적인 문제로도 좀 받고, 잠을 푹 못 자서 피곤하긴 했는데 갑자기 늦어지니까 신경 쓰이고 그러네요. 그리고 생리 전에 배가 아프듯 아랫배가 살살 아프고 허리도 좀 아파요. 어제 아프길래 약을 미리 먹어서 생리통을 예방했는데 안 터졌네요 ㅠㅠ 다음주에 일정이 있어서 주말 내로는 해야 하는데 어떡하죠? 성관계 여부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