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중 질에서 방귀 소리가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성관계 중 질에서 방귀..소리가 나는데 왜 그런거죠?
성관계 중 질에서 방귀..소리가 나는데 왜 그런거죠?
질문자님, 성관계 중에 질에서 방귀 소리 같은 소리가 나는 건에 대해 걱정하시는군요. 이런 현상은 질의 근육 이완이나 염증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어요. 성관계 도중에는 질 내부로 공기가 들어갈 수 있고, 이 공기가 나올 때 방귀 소리와 비슷한 소리가 날 수 있어요. 이를 '질 풍선 현상'이라고 부르기도 해요. 특히 성관계 중에 자세를 자주 바꾸게 되면 이런 현상이 더 자주 발생할 수 있답니다. 또한, 질의 근육이 이완되면 질 내부로 공기가 더 쉽게 들어가게 되어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어요. 근육의 이완은 스트레스, 피로, 호르몬 변화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현상이 자주 발생하거나, 가려움, 분비물 증가, 불쾌한 냄새 등 다른 증상과 함께 발생한다면, 질 염증 등의 가능성도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결론적으로, 성관계 중 질에서 방귀 소리가 나는 현상은 질의 근육 이완이나 염증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이 자주 발생하거나 다른 증상과 함께 발생한다면 전문가와 상담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요가할때 질방귀가 계속 나와요. 검색해보니까 잦은 성관계나 노화로 인한 질 이완 때문이라고 하는데, 성관계는 안 한지 몇년 됐고, 나이는 아직 30살이라 노화는 아닌것 같아요. 질염이나 악취같은것도 없고, 요실금도 없고요. 무엇보다 스스로 질 이완이라고 생각하진 않는데, 요가 같은 다리 움직이 큰 운동을 할 때마다 바람이 뻐걱뻐걱 들어가고 뿡 나오는 소리가 너무 자주나요... 여럿이 운동 할 때도 소리가 나서 곤란할 정도인데, 시술이 필요한 걸까요?
속이 울렁거리는 느낌과 뱃속에서 꾸르릉거리는 소리가나면서 방귀만 계속 나옵니다. 소화제는 먹었는데도 계속 이러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자는것도 아니고 걷는데 돼지소리처럼 컥컥소리가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