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통증 시 응급실을 불러야 하나요?
너무 아파죽으ㄹ듯 시픈데 불러야하나
너무 아파죽으ㄹ듯 시픈데 불러야하나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심한 통증으로 많이 힘드시겠네요.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즉시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 경우:
우선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
응급실 방문을 고려해야 하는 상황:
현재 "아파 죽을 듯" 하다고 표현하실 정도라면, 우선 진통제를 복용해보시고 30분-1시간 정도 경과를 보신 후에도 전혀 호전되지 않거나 더 악화된다면 응급실 방문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만 통증의 원인과 부위에 따라 판단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지속적으로 심하다면 의료진의 직접적인 평가를 받으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제가 약 50분전에 무거운 물건을 들다가 허리가 삐끗했습니다 파스 붙이고 타이레놀 2정을 복용했는데 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걷거나 앉았다 일어날때마다 통증이 엄청 심하고 팔을 맨위까지 드는 것도 안됩니다 ㅠ 물 500ml 짜리 들어도 통증이 있어서요 지금 응급실을 가야 할까요? 아니면 며칠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좀전에 오른쪽 아랫배부터 등까지 통증이 심하다고문의드렸어요 신우신염 의심된다고 하셨는데 지금 통증이 너무 심해서요 지금 시단에는 응급실 가는 방법 말고는 약을 받아 먹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코로나 이후로 발작적으로 기침을 합니다. 오늘도 기침을 했는데 맑은 침과 가래가 항상 나옵니다. 근데 오늘 기침하다가 잠들었는데 폐에서 톡톡 터지는 소리에 잠이 깼습니다. 기침을 좀 하다가 나아지는데 지금도 나아졌습니다. 증상이 너무 무서운데 응급상환인지 아닌지 고민이 되어서 현재 병원을 못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