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이 떨어지고 어깨가 아픈데 운동을 안 한 것 같은데, 원인은 무엇일까요?
뭐 한것도 없는데 샤워하고 오키 급 등 근육쪽이 떨여요 어깨 뒤 아프진 않아요 와 그렇죠 ㄷㄷㄷ 어제 산에 간거 말곤..
뭐 한것도 없는데 샤워하고 오키 급 등 근육쪽이 떨여요 어깨 뒤 아프진 않아요 와 그렇죠 ㄷㄷㄷ 어제 산에 간거 말곤..
질문자님, 갑작스럽게 등 근육이 떨리는 증상이라면,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어요. 먼저, 어제 산에 가셨다고 하셨는데, 등산 후에 근육이 떨리는 경우는 근육피로나 긴장이 원인일 수 있어요. 근육이 지나치게 긴장되거나 피로하면 떨림이 발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만약에 증상이 지속된다면, 척추 질환의 가능성도 있을 수 있어요. 척추 디스크가 원인이 될 수 있는데, 디스크가 제 자리에서 벗어나 신경을 누르면 근육 떨림이 발생할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정형외과나 마취통증의학과에서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답니다. 질문자님의 상황에 맞는 치료 방법을 찾기 위해선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니, 증상이 계속된다면 꼭 병원에 방문하셔서 상담해보시길 권장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새벽에 자서 세시간 정도 자고 일어났는데 운동도 무거운 걸 들거나 뭘 한 게 없는데 뒷목이랑 어깨가 뻐근하더니 근육통 느낌이 들어요 팔도 지금 되게 아프고 갑자기 이러네요
척추가 휘었는데 어깨가 너무 아파요 재활운동 뭘해야하죠
좌우 어깨 길이 / 광배근 길이 비대칭 그리고 거북목과 라운드 숄더 교정을 받고 싶어요.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겨 하다보니 근육이 자리를 잡아갈수록 비대칭이 더 심화되어 보이고, 쇄골이 짧고, 어깨로 급경사로 붙어 있어서 그런지, 어깨 길이의 한계인지. 등근육이 흉근보다 약한것인지. 어께 너비를 조금 더 넓히고 싶습니다. 사는데 지장도 없고 운동을 수행하는데 있어 좌우로 들어가는 힘 또한 거울에 비치는 모습또한 좌우 밸런스는 잘 맞아떨어집니다.. 어떤 병원을 가야 하나요. 아프지 않은데 병원을 가도 되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