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위쪽 통증 대처법은?
어제부터 무릎위쪽이 아픈데 어케하나요?
어제부터 무릎위쪽이 아픈데 어케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무릎 위쪽 통증으로 불편하시겠어요.
무릎 위쪽 통증은 보통 특별한 치료 없이도 증상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처해보세요:
초기 대처법:
자세 교정:
주의사항:
수일이 지나도 통증이 호전되지 않거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심하다면 정형외과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 엑스레이 촬영이나 통증 완화 약물, 운동치료 등이 필요할 수 있어요.
일시적인 증상 완화를 위해 소염진통제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늘 제가 실내에서 넘어지긴했는데 쎄게 넘어지진 않았습니다 그런데 현재 무릎 위쪽으로 안쪽면이 조금만 차가운게 닿으면 찌릿거리면서 통증이있습니다.. 손으로 만졌을때도 살 속이 따가운 느낌이 들고요.. 무릎뼈쪽이 아닌 살속이 찌릿거리며 따가운건 어디가 잘못된걸까요 .? 넘어진것과 상관 없이 일시적인 증상일수도 있나요?

클리토리스 위쪽이 스치기만 해도 아픈데 어떤 연고를 발라야 괜찮을까요ㅠㅠㅠ염증같은데ㅠㅠㅠ

안자 있다 일어났는데 아~하면서 아픈거 예요~ 완전 허리는 아니고 오른쪽 허리 조금 위 쪽 이그래요~가만이 있으면 괜찮은거 같은데 조금만 움직여도 너무 아파요~ 처음 격는 아픔이고 통증이라~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계속 이러면 어떤 진료 과 에서 진료 받아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