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구 염증이 있을 때 렌즈삽입술 가능할까요?
제가이주전에렌즈를끼면양쪽끝이욱씬거리고해서안과가서검사를받았는대안구건조증과염증이있다하여안경을착용하면서지내다가라식라섹을하기위해검사를다하고렌즈삽입술을하기로했는대염증이있고욱씬거리는상태에서수술을해도되나요??
제가이주전에렌즈를끼면양쪽끝이욱씬거리고해서안과가서검사를받았는대안구건조증과염증이있다하여안경을착용하면서지내다가라식라섹을하기위해검사를다하고렌즈삽입술을하기로했는대염증이있고욱씬거리는상태에서수술을해도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렌즈를 끼면 욱신거리고 염증이 있어서 걱정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안구에 염증이 있는 상태에서는 렌즈삽입술을 바로 진행하기 어렵습니다. 염증이 있는 상태에서 수술을 하면 다음과 같은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수술 연기가 필요한 이유:
권장되는 과정:
이미 수술 검사를 모두 마치셨다고 하니, 담당 의사와 현재 염증 상태에 대해 상의하시고 언제쯤 수술이 가능할지 구체적인 일정을 논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염증 치료를 우선적으로 진행하신 후 안전하게 수술받으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렌즈 삽입술을 받은지 하루 정도 지났는데 가까운 게 잘 안보여요ㅜㅜ 괜찮은 건가요?

눈의 흰자위가 살짝 노랗게 보이는거 같은데 조명 탓인지 충혈 때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렌즈삽입술 후 3개월 정도 지난 것 같은데 렌즈삽입술이 흰자위 색에도 영향을 주나요? 인공눈물은 꾸준히 넣고 있습니다.

렌즈삽입한눈인데 플라스틱안대를쓰고자다가 안대가벗겨져서 눈이눌린거같습니다... 수술한진 5일밖에안됬고 빚번짐이조금생겼는데 불안해서 질문남겨요 매일 안약넣어주고 하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