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두통과 이마 열감, 어떤 검사가 필요한가요?
최근 2주이상 두통이 있습니다 거의 하루 종일 머리의 아픔이 느껴지는데 일상생활을 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계속해서 두통때문에 불쾌감이 느껴지고 한번씩 세게 골이 너무 아프다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가장 불편한 점은 아침에 막 눈을 뜬 순간부터 머리가 무겁다 아프다 깨질것같다 또는 귀의 압박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마의 열이 느껴져서 이마를 재보면 37.4~37.8도 사이를 오갑니다 그래서 혹시 혈압에 문제가 있나 싶어 2주동안 아침저녁 혈압을 재보았는데 혈압은 정상수치 범위에 있습니다 인근 병원에서는 신경과를 가보는게 좋다고 하는데 정확히 신경과에서 무엇을 진단해야 하는지요? 영상장비를 동원하여 사진을 찍어야하는건지요? 아니면 다른 병원에 가서 기본적인 혈액이나 소변검사부터 해보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두통이 있기 전까지 편의점 스타벅스 컵커피를 거의 매일 한개씩 마셨습니다 고카페인 섭취를 갑자기 끊어버려서 그런건지 혼란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