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 폼형 변경 시 부작용이 줄어드나요?
미녹시딜 용액을 발랐는데 두피에 부작용이발생해서 두피가 붉게 변하고 따끔따끔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폼형태의 미녹시딜로 변경하면 부작용이 덜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사실인가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미녹시딜 용액을 발랐는데 두피에 부작용이발생해서 두피가 붉게 변하고 따끔따끔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폼형태의 미녹시딜로 변경하면 부작용이 덜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사실인가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제공된 정보만으로는 미녹시딜 용액형과 폼형 간의 부작용 차이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두피에 붉어짐과 따끔거림 증상이 나타나셨다니 불편하셨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증상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적절한 제형 변경에 대한 조언을 받으시려면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의사가 질문자님의 두피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제안해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경구피임약을 먹고나서 배가 아프고 다리도 아프고 머리도 아픈데 다른 경구피임약을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아보다트?? 탈모약을 한달 정도 먹고 발기가 잘 안되는 부작용이 생겨 약을 끊고 회복 됐습니다. 혹시 다른 약으로 바꾸거나 이틀에 한번씩 섭취하면 이런 부작용 사라질까요..? 주변에 탈모약 드시는 분들 모두 발기 문제가 처음에 있다고 하셔서 걱정입니다...

가르마가 좀 비어 보여서 미녹시딜을 사용해볼까 하는데 부작용이 심한가요?? 바르다가 안 바르면 다시 다 빠진다길래 걱정이 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