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디스크 증상에 타이레놀 복용 가능할까요?
목디스크증상 으로 팔 어깨저림 머리도 아픕니다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목디스크증상 으로 팔 어깨저림 머리도 아픕니다 타이레놀 먹어도 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목디스크로 인한 팔, 어깨 저림과 머리 아픔으로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타이레놀(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은 일반적으로 목디스크 증상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목디스크로 인해 다른 처방약을 복용하고 계시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목디스크 치료를 위해 처방받은 약 중에 이미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타이레놀을 추가로 복용하면 과량 복용의 위험이 있어 권하지 않습니다.
만약 현재 목디스크로 처방받은 약을 복용 중이시라면, 복용 중인 약을 확인하신 후 의사나 약사와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처방약을 복용하지 않고 계시다면 타이레놀 복용은 가능하지만,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정형외과나 신경외과에 방문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목디스크 증상으로 인한 통증이 심하시겠지만, 적절한 치료를 통해 빠른 회복이 되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목디스크수술로 아세리손정 오메드정10 네버펜틴캡슐100 이렇게세가지약먹고있는데 오늘 몽살이나는것같아서 타이레놀먹어도되는지요

목 디스크 증상인가요? 한쪽 어깨나 팔을 올리면 통증이 오고 두통도 있고 손가락도 따끔 거려요 마비된 느낌도 들고요 날개뼈도 아파요 4일됐어요 통증은

목디스크 초기증상이요! 목 이랑 어깨랑 갈비뼈 부위 아파서용 결리는 느낌이랄까 옆으로 새우잠자면 어깨랑 늑골 부분이 아픈느낌이고 자고일어나면 개운하지가않고 소화불량 이 심한데 오늘은 왼쪽 어깨랑 날개뼈등 통증잇는것같아서용 목디스크 증상이맞나요?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