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중 스크류가 빠질 때 대처법은?
교정을 1년 좀 안되게 했거든요 그리고 2월쯤 스크류를 오른쪽 왼쪽 어금니 윗쪽에 박고 스프링도 달았거든요 근데 왼쪽 스크류 부분때매 잇몸이 부으면서 나사가 좀 빠지려고 해요 아프고 기울어서 근데 제가 가는 치과가 내일 휴무에요 어떡해요 급해요
교정을 1년 좀 안되게 했거든요 그리고 2월쯤 스크류를 오른쪽 왼쪽 어금니 윗쪽에 박고 스프링도 달았거든요 근데 왼쪽 스크류 부분때매 잇몸이 부으면서 나사가 좀 빠지려고 해요 아프고 기울어서 근데 제가 가는 치과가 내일 휴무에요 어떡해요 급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교정 중 스크류가 빠지려고 해서 많이 걱정되고 급하실 것 같습니다.
스크류가 기울어지고 빠지려고 하는 상황은 교정 치료에서 응급상황에 해당할 수 있어요. 잇몸이 부어있고 아프다면 염증이 생긴 상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선 다음과 같이 대처해 주세요:
즉시 해야 할 것:
통증 관리:
주의사항:
스크류가 완전히 빠지면 교정 치료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전문의의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응급상황이므로 다른 치과라도 우선 응급처치를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여자친구와 관계를 했는데 콘돔을 끼고했습니다 한번은 쌀거같아서 콘돔을 낀상태로 밖에싸고 뺀다음에 어느정도 닦은다음에 콘돔 쌔거를 끼고 넣었습니다 근데 빼니깐 콘돔이 빠져있었습니다 언제빠진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떡해야하죠??

MARPE 교정 중인데, 장치 때문에 입천장이 아파. 부었고, 염증 같은 게 난 거 같아. 왜 그런걸까?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는지 알려줘 !

임플란트 크라운이 빠졌습니다. 접착제만 녹은 상태입니다. 연휴라 3일간 치과에 갈 수 없네요. 그냥 끼우고 있어야 할지, 따로 보관 하는 것이 나을지 궁금합니다. 잇몸이 차오르지 않을까 염려되서요.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