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먹을 때 입술이 자주 씹히는 이유는?
신OO • 2025.05.28
음식을 먹을때마다 자꾸 앞쪽 입술이 씹히는데 왜 자꾸 씹히는 걸까요.. 어제부터 4~5번씩 자꾸 씹혀서 일상생활에 상당히 지장이 가고 너무 불편합니다.. 안 씹히게 하는 방법이나 얼른 나아지는 방법이 있을까요? 천천히 씹어봤는데도 자꾸 씹힙니다.. 이제 입술 안쪽 안씹고 싶어요ㅜㅜ 도와주세요ㅜㅜ
여드름/피부염
음식을 먹을때마다 자꾸 앞쪽 입술이 씹히는데 왜 자꾸 씹히는 걸까요.. 어제부터 4~5번씩 자꾸 씹혀서 일상생활에 상당히 지장이 가고 너무 불편합니다.. 안 씹히게 하는 방법이나 얼른 나아지는 방법이 있을까요? 천천히 씹어봤는데도 자꾸 씹힙니다.. 이제 입술 안쪽 안씹고 싶어요ㅜㅜ 도와주세요ㅜㅜ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여드름/피부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입니다.
음식을 먹을 때 입술이 자주 씹히는 현상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
만약 이러한 방법을 시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지속된다면, 치과나 병원을 방문하여 전문적인 진단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블루베리를 요즘 많이 먹는데 먹을때마다 입술이 따가워요 왜그러는걸까요?

교정장치를 붙이고 나서 밥 먹을 때마다 안쪽 볼이 씹히는데 원래 이런 건가요?? 아직 적응이 안 돼서 그런 건가요

입술에 포진이 자주 나는데 무엇을 먹어야 포진이 나지 않을까요? 2달에 한번은 꼭 생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