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이 없고 배가 아픈 원인은 무엇인가요?
김OO • 2025.11.30
크게아픈데는없는데입맛이없습니다ㅡㅡ 왜그럴까요?? 배가전체적으로아프다안아프던데 괜찮아질라고그럴까요??
한의학
크게아픈데는없는데입맛이없습니다ㅡㅡ 왜그럴까요?? 배가전체적으로아프다안아프던데 괜찮아질라고그럴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한의학]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입맛이 없고 배가 아픈 증상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원인으로는:
증상 개선을 위해서는: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내과 진료를 통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질문자님의 상태가 빨리 호전되기를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여름에는 왜 입맛이없고 배고픈줄도 모르겠는데 왜그런건지 가을이나 겨울은 한끼만안먹어도 배고프다고 느끼는데 여름에는 왜그런건지

배는 고른데 입맛두 없구 소화도 않되고 쓰리고 아파요 배도 아파요............

어제 안과에 다녀와서 약처방을 받고 먹었는데 오늘 아침밥을 먹을때 입맛이 없는건지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불렀어요 요즘 밥을 많이 먹지 않아도 배가부른데 왜그런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