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모 추가 처방은 어떻게 받나요?
피나모(피나스리드) 2년째 먹고 있는데요. 이 약을 추가로 처방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피나모(피나스리드) 2년째 먹고 있는데요. 이 약을 추가로 처방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2년째 피나스테리드를 복용하고 계시는군요. 추가 처방을 받으시려면 비대면 진료를 통해 가능합니다.
가장 안전한 방법은 이전에 피나스테리드를 처방받았던 의사에게 다시 진료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기존 복용 이력과 효과를 파악하고 있어 추가 처방이 더 원활할 것으로 보입니다.
비대면 진료를 원하시는 경우 닥터나우 앱 홈에서 '비대면 진료'를 선택하여 진료 신청하시면 됩니다. 진료과는 '내과'나 '가정의학과'를 선택하시거나, 증상에 '탈모'로 검색하여 병원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진료 신청서에 현재 2년째 복용 중이며 추가 처방을 원한다는 내용을 적어주시면, 의사가 진료 내용을 확인 후 처방 가능하다면 진료를 수락하고 전화 진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비대면 진료 후 처방전이 발급되면, 현재 위치 기반 또는 원하는 위치의 주변 약국 중에서 선택하여 약사와 전화 통화 후 처방전을 팩스로 보내고 방문하여 약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가드안녕하세요. 2달째 골반/ 자궁 쪽 묵직함.통증이 계속 있고, 사타구니까지 약간 불편감이 있습니다. 지난번 분비물 검사에서 가드넬라균이 나왔는데, 2주 전에 검사했지만 아직 약을 안 먹었습니다. 3일전엔 덩어리분비물이있었어서 약을5일치받았는데 다먹어가서 아직도통증.묵직은남아잇어요 조금나아진것같긴한데 더먹어야되는것같은데 처방해줫던의사선생님쉬는날이라 다른의사쌤한테 그대로 이약그대로처방요청하면될지 새로진료볼지요?

편도 부어서 병원가고 약먹었는데 3일처방 받았는데 아직 증상있어서 약이 더 필요합니다ㆍ 오늘 출근이라 6시끝나는데 병원 갈수없는데 어찌해야할지요

직접 병원이나 약국을 가야하는지 아니면 가족중 한명이 대신 병원에가서 받아올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