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치료 후 목 통증과 답답함, 타이레놀 복용해도 될까요?
일자목으로 도수치료를 목 위주로 수요일에 받았는데 토요일인 오늘까지도 목 근육이 짧아지듯 팽팽한 느낌과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타이레놀 한알 먹을까요 목안쪽으로도 답답함과 막히는 느낌이들어요
일자목으로 도수치료를 목 위주로 수요일에 받았는데 토요일인 오늘까지도 목 근육이 짧아지듯 팽팽한 느낌과 누르면 통증이 있습니다 타이레놀 한알 먹을까요 목안쪽으로도 답답함과 막히는 느낌이들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도수치료 후 목 근육의 통증과 답답함으로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타이레놀은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으로, 도수치료 후 발생한 근육통에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알 복용은 적절한 용량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도수치료 후 근육통은 치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시적인 반응일 수 있으니, 통증 완화를 위해 타이레놀과 함께 다음과 같은 방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만약 타이레놀 복용 후에도 통증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도수치료를 받은 의료기관에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허리통증과 명치주위통증이 관련있나요? 그리고 목.허리디스크 통증으로 1년~2년이상의 꾸준한 도수치료 도움되나요?집에서는 스트레칭.운동.자세에 신경쓰고있구요

일자허리로 허리통증이 있어서 오늘 물리치료와 도수치료 받고 약 처방 받아왔는데요 아직 통증이 있어서요. 약 일주일치 타왔고 지금은 한번밖에 복용 안했는데 계속 먹으면 괜찮아질까요?

발목 인대파열 비수술 7주+3일입니다 도수치료를 4회 진행하고 있습니다ㅠㅠ 이제는 손 때고 한발서기 까치발서기 등 해보라고 하더라고요...(진도가 빠른느낌이 들긴 하였습니다) 운동 하는 도중 다친곳을 약간 접질러서 그 쪽 부위가 통증이 생기고 왼쪽 두번째 발가락도 걸으면 통증 생겼습니다 스트레칭 안하고 제가 좀 과하게 한거였는지 도수치료도 조금 천천히 했어야했나요ㅠㅠ내일 도수치료인데 취소하고 진료만봐야하는지ㅠㅠ몇일 쉬면 나아질지고민이여서 문의드립니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