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탈모 진단 및 치료가 가능한가요?
26년 1월 3일 반영구샵에서 눈썹문신제거를 받았는데 눈썹이식을 받은 상태여도 시술이 가능한지 사전에 문의를 드렸었고 눈썹 한 올 타지 않는다, 손상이 없는 레이저라고 하셨는데 시술이후 며칠에 걸쳐서 왼쪽눈썹이 가닥 가닥이 빠지더니 2주~3주 이내로 2-3가닥을 제외한 왼쪽눈썹이 모두 빠져버렸어요.. 샵에선 레이저를 받은 직후에 눈썹이 그대로있으니까 레이저 때문이 아니라고하시면서 탄거면 자랄거니 몇개월을 지켜보라고 하시는데 일단 가본 병원(이전에 눈썹이식을 받은 병원)에서는 6개월까지는 봐야한다면서 미녹시딜같은걸 발라보면 도움이 될 수 도 있다고 하시는데 매일 미녹시딜을 발랐는데 3개월이 지난 현재 아무 털도 나지 않고 변화가 없어요.. 눈썹탈모 관련해서 치료와 진단을 받을 수 있을까요? 진단서와 대학병원 진료도 필요할것 같아서 의뢰서를 받고싶은데 이 부분 진료가 가능하신 선생님 계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