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라인 탈모 비대면 진료 가능할까요?
이마 헤어라인이 점점 넓어지는 것 같은데요 대면하지않고 비대면으로 해도 괜찮을까요?
이마 헤어라인이 점점 넓어지는 것 같은데요 대면하지않고 비대면으로 해도 괜찮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헤어라인이 점점 넓어지는 것 같아 걱정이 되시는군요. 탈모에 대한 비대면 진료는 가능합니다.
비대면 진료를 원하시는 경우 닥터나우 앱 홈에서 '비대면 진료 시작하기'를 통해 직접 진료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비대면진료' > '과목' > '거리순'으로 설정하면 질문자님의 위치와 가까운 병원을 찾아서 비대면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의사는 의학적 판단에 따라 비대면 진료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환자에 대해서는 진료를 하지 않을 수 있으며, 대면 진료를 받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탈모의 경우 정확한 진단을 위해 두피 상태를 직접 확인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어서, 의사가 대면 진료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우선 비대면 진료를 신청해보시고, 만약 의사가 대면 진료가 필요하다고 판단한다면 그때 병원을 직접 방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원인이 이것일지는 모르겠지만 4개월이상 이소티논을 복용중입니다 어느순간부터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면서 현재 상태가 사진과 같습니다. 어느병원에서 현재 어떤치료나 약을 복용해야할지 이소티논은 중단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엠자 탈모가 진행 중인데 헤어라인 문신 해도 나중에 치료 받을 수 있나요?

남자 10대 머리 기르는중인데 최근들어 계정 바뀌고 샴푸 할때마다 머리 자주 빠집니다 한 30개 넘게요.. 헤어라인도 원래 반듯한 편은 아니였는데 좀더 격정적으로 심해지는거 같네요 이거 앞머리 탈모 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