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두통이 일주일 지속되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저번주 목요일부터 콧물감기가 심하더니 금요일부터는 두통이 너무 심해졌어요 일주일 동안 병원을 세 번을 갔는데 두통 완화에 아무런 효과가 없어요 중간에는 약을 먹으면 오히려 더 어지러워져서 병원을 다시 갔습니다(축농증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콧물은 원래 누런 흘러내리는 콧물이었다가 점도있는 흰 콧물이었다가 지금은 콧물이나 코막힘은 없습니다 근데 두통이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로 너무너무 심해요 머리가 그냥 있어도 지끈지끈하고 무겁고 온신경이 머리로 가있는 느낌이고 고개를 조금만 갸우뚱해도 어지러워요 구역감도 있어요 식은땀도 계속 나요 눕거나 고개숙이면 더 심해요 37.2도 정도로 계속 유지중입니다 두통이 일주일동안 너무 심해요ㅜㅜ제발 도와주세요 병원 어디로 가야할까요 계속 이비인후과로만 갔는데ㅜㅜ 감기가 이렇게 오래 지속된 적이 처음인데 너무 힘들어요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