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 복용 후에도 눈밑떨림이 계속되나요?
2-3주 전부터 눈밑떨림이 너무 심해서 좋다는 영양베(마그네슘)을 사서 먹고있는데 호전되지가 않네요
2-3주 전부터 눈밑떨림이 너무 심해서 좋다는 영양베(마그네슘)을 사서 먹고있는데 호전되지가 않네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영양제]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눈밑떨림이 마그네슘 복용에도 불구하고 계속되어 불편하시겠네요.
마그네슘 부족이 눈 주변 떨림의 원인 중 하나이긴 하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피로, 스트레스, 안구 건조, 카페인 과다 섭취, 밝은 빛에 노출, 음주, 흡연 등이 눈 떨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증상 개선을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만약 이러한 방법들로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거나, 떨림이 한 달 이상 지속되거나, 떨림 부위가 점점 넓어지고 다양해진다면 신경과를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증상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상태를 지켜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왼쪽 눈밑 떨림이 5/8부터 계속되고 있어요 ㅠㅠ 이렇게 오래 지속되는게 처음인데 마그네슘도 매일 먹고있는데 어떡해야할까요? 입가나 다른곳은 떨림 없어요 ㅠ

오른쪽 눈 위가 계속 떨려요 생리기간이어서 마그네슘이 부족한가? 생각 했지만 돌이켜 생각해보면 스트레스 받는 일이 조금이라도 생기면 떨림이 심해지는거같아요 근데 저희 어머니께서도 몇년전 스트레스 일거야~ 하고 넘겼던 눈떨림 전조증상이 뇌쪽 신경혈관이 부딪혀 안에 관? 이라 해야되나요 그걸 삽입하는 수술까지 하셔서 저도 눈떨림 증상이 지속대는게 걱정이네요..

눈밑 광대쪽에 미세하게 떨림이 생겼어요 마그네슘 부족 때문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