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유산균, 철분제, 오메가3 복용 시간은?
9시, 3시, 8시 우유 먹는 16개월 아기 입니다. 유산균, 철분제, 오메가3 복용시간 추천해주세요 더불어 철분제와 우유 함께 먹어도 되는지도 궁금해요
9시, 3시, 8시 우유 먹는 16개월 아기 입니다. 유산균, 철분제, 오메가3 복용시간 추천해주세요 더불어 철분제와 우유 함께 먹어도 되는지도 궁금해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소아청소년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16개월 아기의 유산균, 철분제, 오메가3 복용 시간에 대해 아래와 같이 추천드립니다:
유산균: 유산균은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기가 우유를 먹기 전인 아침 8시에 공복 상태에서 유산균을 먹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철분제: 철분제는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유를 먹는 시간과 철분제 복용 시간을 최소 2시간 이상 간격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후 1시에 철분제를 복용하도록 추천합니다.
오메가3: 오메가3는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흡수에 유리합니다. 아기가 저녁 식사를 하는 시간에 맞춰 저녁 7시에 오메가3를 복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정리:
철분제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흡수율이 떨어지므로 반드시 우유와 간격을 두고 복용해야 합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유산균 비타민C 판토텐산 글루타치온 철분제 오메가3 이렇게 먹고있는데 각각 어떤 시간에 먹으면 좋을까요? 아침은 안먹습니다

영양제 먹는 시간 좀 알려주세요. 현재 글루타치온. 종합비타민. 칼슘마그네슘말레이트. 판토텐산. 먹고있습니다. 기상 후 글루타치온 아침 점심 식사후 종비 칼마그네슘 1알씩 저녁식사후 판토텐산 먹고있는데 여기다가 오메가3랑 유산균을 추가하고싶습니다 오메가3랑 유산균은 언제먹어야할까요

20대 초 여자구요 종합비타민(젤리), 유산균(가루), 철분제(알약) 이렇게 챙겨먹고 있는데 철분제가 맛이 너무 없어서 철분제 삼킬 때 유산균도 같이 털어넣고 삼키고 있어요 같이 복용해도 괜찮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