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절로 보인 발가락 선이 하루 만에 사라질 수 있나요?
어제 저희 5세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친구가 실수로 넘어져서 발가락이 아파서 엉엉 울었다고 전화가 왔어요. 하원 후에 갑자기 발 마디마다 멍이 들더니 급격하게 부어서 응급실에 갔더니 엑스레이 상에도 선명하게 발가락이 일자로 선이 그어져있는걸 확인했고 응급의도 발가락이 부러졌다며 깁스를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진단서를 떼기위해 방문했는데 다시 엑스레이를 찍어보고선 오늘은 뼈에 선이 없다며 인대가 다쳐서 단순 염좌일거같다고 하는데 이게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겁니까? 뼈에 선이 있었는데 하루만에 사라질 수 있나요? 어제 진단한 내용은 오진인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