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한 알러지에도 크라비트 점안액 사용해도 되나요?
심하진않고 살짝 가렵고 시리고 이물감있는데 안과에서 알러지끼가있다 하더라구요 항생제도 처방해줫는데 심하지않은 알러지에도 크라비트0.5 점안액 사용해도되나요??
심하진않고 살짝 가렵고 시리고 이물감있는데 안과에서 알러지끼가있다 하더라구요 항생제도 처방해줫는데 심하지않은 알러지에도 크라비트0.5 점안액 사용해도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질문자님의 눈 알러지 증상으로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군요.
크라비트 점안액은 레보플록사신 성분의 항생제 점안액으로, 주로 세균성 안감염 치료를 위해 사용됩니다. 알러지 증상(가려움, 시림, 이물감)은 일반적으로 항생제보다는 항히스타민제나 항알러지 성분의 점안액이 더 효과적입니다.
안과에서 알러지 증상과 함께 세균 감염이 의심되어 항생제를 처방했을 수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에 따라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단순 알러지 증상만 있는 경우에는 크라비트 점안액이 직접적인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안과를 다시 방문하여 알러지 증상에 더 적합한 점안액으로 변경이 필요한지 상담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크라비트 점안액을 쓰고 있는데 이 안약을 쓰기만 하면 모래들어간듯이 너무 아픈데 병원가서 바꿔달라 얘기해야할까요 ㅠ

렌즈를 끼다가 눈이 너무 아파서 안과를 갔는데 눈에 상처가 많이 났다고 후메론이랑 크라비트 점안액 주셨어요. 하루에 4번 넣고 두 점안액 넣을때 시간 간격을 두고 넣으라고 하셨는데 시간 간격을 어느정도 둬야할까요?

경미한 질염에 카네마졸100mg 3일 사용해되 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