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통증이 심할 때 응급실 가야 하나요?
골반통증으로 인해 다리가 펴지질않고 왼쪽골반이 틀어져 걸음을 걸을수 없고 통증이 심합니다 응급실을 가야 할까요?
골반통증으로 인해 다리가 펴지질않고 왼쪽골반이 틀어져 걸음을 걸을수 없고 통증이 심합니다 응급실을 가야 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골반통증으로 인해 걸을 수 없을 정도로 고생하고 계시는군요. 질문자님의 증상을 보면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 상황으로 보입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들은 즉시 응급실 내원을 권장하는 상황입니다:
즉시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 경우:
질문자님의 증상은 골반 골절, 고관절 탈구, 또는 심각한 근골격계 손상을 시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는 신경이나 혈관 손상을 동반할 수 있어 빠른 진단과 치료가 필요합니다.
응급실에서 받을 수 있는 검사:
걸을 수 없을 정도의 통증이라면 지체하지 마시고 즉시 응급실로 내원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다면 119를 이용하거나 타인의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이동하세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용종진단받고 출혈이 심해지는데 응급실을 내원해야할까요?

한 4일정도 전부터 갑자기 심해졌어요 자기전에 렐바 100 엘립타랑 몬테리진 캡슐만 먹고 있고 필요할 때 벤토린 에보할러 해요 원래는 에보할러 하루종일 안 한 날도 있었는데 지금은 조금 많이 움직이려면 필수로 해야해요 조금 급하게 준비만 해도 숨차고, 조금 걷기만 해도 숨차요ㅠㅠ… 지하철 놓칠 것 같아서 역 안에서만 잠깐 뛰었더니 20분은 숨차더라구요.. 지금은 가만히 앉아있는데도 숨이차서 에보할러 두 번했어요ㅠ 여전히 목이 부은?것 같고 답답해요 숨쉬는 건 나쁘지 않아요 심하면 응급실 가야한다던데 혹시 어느정도일 때 가야할까요? 20살때 처음 진단 받아서 잘 모르겠어요… 갑자기 심해진 이유가 있을까요??ㅠㅠ 최근 특이사항으로는 지난주 금요일에 콘서타를 18에서 36으로 증량한 것 말고는 없어요 혹시 이게 영향을 줄 수도 있나요? 콘서타 부작용으로 몸에 약간 힘이없기는 했어요

두통이 심하고요(죽을정도는 아님) 속이 울렁거리고 손이 떨립니다. 이 증상은 일주일 전부터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습니다. 그 전에는 두통을 느낀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왼쪽팔이 무겁고 둔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지금은 또 괜찮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