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로라제주 근육주사 후 요추에 영향을 미칠까요?
요추에 리로라제주 근육주사 맞았어요 이주사가 장기나 비뇨기쪽에 영향을주나요?
요추에 리로라제주 근육주사 맞았어요 이주사가 장기나 비뇨기쪽에 영향을주나요?
리로라제주(리도카인) 근육주사는 국소 마취제로 사용되며, 요추나 장기, 비뇨기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러나 주사 부위나 방법에 따라 드물게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사 후 요추 부위에 통증이나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주사 부위의 염증이나 신경 손상 등의 문제일 수 있으므로 즉시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뇨기계에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밖에서 길을 지나다닐때 사람이 제옆으로 지나가거나 뒤에있으면 절 칼로 찔러서 죽일거같아요. 사람들이 자꾸 절 쬐려보고, 웃음소리가 들리면 절 비웃는거 같아요. 소근거리면 제 뒷담을 까는거 같고요. 사람이 어떤 행동을 하면 절 싫어하고 있어서 절 죽이려고 계획적인 행동을 한거라고 생각해요. 엄마가 밥을 만들어주면 거기에 독을 탔을거같아요 그리고 엄마가 절 때리시는데, 저는 제가 맞고나면 엄청 화가나요. 그래서 복수를 하고 싶고 죽이고 싶고 죽이는 상상도 가끔해요. 몇년전에는 언니랑 싸우며 칼로 위협한적도 있었어요. 이유도없이 그냥 우울해질때도 있고 안좋은 생각만 들어요. 쉽게 화가나고 쉽게 사람을 죽이고 싶다고 생각해요. 화를 못참아서 폭력을 쓴적도 몇번있어요. 죽고싶어서 죽는 상상을 해요. 자해는 화가나면 해요. 머리를 때리거나 팔을 긁어서 상처를 내거나. 제가 잘 못한거는 아는데 너무 화가나서 그 사람을 죽이고 싶어요.
일반병원에서 진료하다가 큰병원을 다급하게 가야한다고 하셔서 내일 다급하게 가는데요 입원 권유를 하실까요? 사진 왼쪽은 오늘이고 오른쪽은 저번인데 차이가 너무 심해요
고2학생입니다 사람들 앞에서 발표같은걸 하면 숨이 막히고 갑자기 어리러워요 그 상황에서 나와서 혼자가 되면 호흡곤란 처럼 숨 쉬는게 빨라지면서 호흡이 안정이 될때까지 10분정도 걸려요 안정을 취할때 까지 머리다 아프고 눈물만 나고 이명도 들려요 사람들이 다 저만 쳐다보는 것같고 너무 무서워요 그런일이 있는날에는 저런 상황과 비슷한 꿈도 꿔요 자해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왜 사는지 모르겠고 죽고 싶은 마음이 매일 듭니다 그렇다고 부모님께 말해서 병원에 가는건 싫어요 부모님이 이런쪽에 예민 하셔서 말을 하면 안 좋아 하셔서 처음으로 이 어플 깔아서 질문 합니다 진짜 제발 도와주세요 이제 지치고 절 바꾸고 싶은데 아무것도 모르겠어요 맨날 바뀌는것도 없고 혼자 우울해하고 자살충동 오열 자해 허탈 이것들을 반복하다 보니까 이제 지치고 힘들어요 이정도면 상담같은걸 받아야하나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