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꿇고 이불로 자기위로 후 골반 통증, 괜찮은 건가요?
무릎꿇고 이불로 자기위로를 했었는데 하고나니 왼쪽 골반? 쪽이 좀 아리는데(?) 괜찮은건가요..??
무릎꿇고 이불로 자기위로를 했었는데 하고나니 왼쪽 골반? 쪽이 좀 아리는데(?) 괜찮은건가요..??
무릎을 꿇고 이불로 자기위로를 한 후 왼쪽 골반 쪽에 통증이 있다면, 자세가 불편하거나 오랜 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함으로써 근육이나 관절에 무리가 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가벼운 근육통이나 관절의 불편함은 휴식을 취하고, 적절한 스트레칭을 하면 저절로 호전됩니다. 그러나 통증이 지속되거나 심해지는 경우, 또는 다른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의사의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통증이 심하거나 이동에 어려움이 있다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적절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가벼운 통증이라면, 집에서 따뜻한 찜질을 해주거나, 통증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골반 불편함이 있다는 증상만으로 어떠한 질환을 유추할 순 없어요. 증상이 지속된다면 산부인과에 내원하시어 진료를 보시길 안내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무릎을 꿇으면 왼쪽 무릎안쪽이 엄청땡겨서 무릎을 꿇고 앉아있는것이 불가능합니다. 풋살을 시작하면서 이런 현상이 있기 시작했어요. 또 풋살을 다 하고 나면 무릎을 피는거는 괜찮은데 깊게 접는게 잘 안됩니다. 동일하게 무릎이 꿇어지는 정도가 평소보다 더 심하게 꿇어지지가 않아요. 평소에는 끝까지 접혀야지 아프기시작하는데 운동후에는 얼마 접지 않아도 땡겨옵니다. 정확인 위치는 무릎뒤쪽에서 약간 위입니다 뒷허벗지와 무릎뒤 사이입니다. 어떤게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궁금합니다. 햄스트링쪽의 유연성 문제인가요?
허리 디스크로 인해 의자에 앉으면 다리가 심하게 저리고 허리 통증이 있어 바닥에 무릎을 꿇고 엉덩이를 들고 곧게 앉아 공부를 하거나 컴퓨터 작업을 했습니다. 어제 그렇게 생활했고, 오늘 아침부터 엉덩이에 근육통이 생기고 허리 통증도 어제보다 더 심해진 기분입니다. 무릎을 꿇고 엉덩이를 들고 생활하는것이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것보다 더 허리에 안좋을까요? 무릎을 꿇고 엉덩이를 들고 앉았을 때 허리에 통증이 있다가나 다리가 저린 증상은 없었습니다.
무릎 꿇고 앉은 자세에서 상당한 에너지로 노래와 연기를 쏟아내다가 갑자기 확 멈추고 다른 사람이 부축해주어 일어나는데 일어나는 순간 갑자기 오른쪽 허벅지 앞쪽에서 우두둑 소리가 나더니 그때부터 통증이 심합니다. 처음에는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거나 앉아있으면 괜찮았는데 지금은 누워있어도 통증이 느껴집니다. 외관 상으로 어떤 변화는 없는 상태입니다. 왜 그런걸까요? 그냥 단순히 근육이 놀란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