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 재발 가능성은?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은 재발 가능성이 높나요? 몇년정도 지나면 재발 가능성이 있을까요?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은 재발 가능성이 높나요? 몇년정도 지나면 재발 가능성이 있을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제공된 정보만으로는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의 구체적인 재발 가능성이나 재발 시기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은 삼차신경통 치료를 위한 전문적인 시술로, 재발률과 재발 시기는 환자의 개별적인 상태, 시술 방법, 신경 손상 정도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재발 가능성과 예후에 대해서는 시술을 받으신 신경외과나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와 직접 상담받으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담당 의료진이 질문자님의 구체적인 상태와 시술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별 예후에 대해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안면통 고주파 열응고술을 이틀 전에 했는데요. 아직까지 호전의 정도를 느낄 수 없는데 차차 좋아질까요?

고주파 열 응고술을 반측성안면경련에 치료하는 경우도 있나요 보통 치료가 약물 보톡스 미세감압술 이렇게 3가지라 하는데 근본적치료는 수술이라 하구요 근데 신경차단 고주파인가 그런것도 있다 하는데 왜 보통 알려져 있지 않는지요 부작용이 많은지요?

만성자궁경부염으로 고주파 시술했어요. 노란분비물이 나오는 이유는 뭔가요? 회복하는 과정에서 혈관이 노출되서 피가 많이 나면 염증이 다시 생길수 있나요? 고주파 시술 후에도 염증이 안 사라지면 어떤 치료를 해야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