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갱년기
엄마가 우울증과 갱년기로 인해 잠을 한두시간 밖에 못주무시고 너무 힘들어 하시네요ㅠㅠ 음주만 많이 하시고 약처방을 좀 받고싶어요
엄마가 우울증과 갱년기로 인해 잠을 한두시간 밖에 못주무시고 너무 힘들어 하시네요ㅠㅠ 음주만 많이 하시고 약처방을 좀 받고싶어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어머님께서 힘드신 부분을 음주에 의지하는 것은 정신건강 뿐 아니라 신체적으로도 안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보호자분께서 음주 외에 다른 곳의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저희 닥터나우 앱 내 '과목 진료' > '산부인과 / 정신건강의학과' > 원하는 의사를 선택하여 진료를 통해 약처방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실시간 건강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우리가정의학과의 김진환 의사 입니다. 항우울제및 안정제 처방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정신건강의학과로 진료 권합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원로 207 204호 (판교동, 판교원마을상가동)
안녕하세요, 행복쑥쑥의원의 곽태응 의사 입니다. 정신과 약은 처방이 대부분 안됩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54번길 80 4층 401호~412호 (풍산동)
한 3개월사이 4키로 빠지고 잠을못이룬니다 그냥 우울하고 불안합니다 요즘은 잠을 3,4시간자고 가슴이 불난것 처럼 아파서 깹니다
어제 어머니가 술드시고 소리지르며 칼들고 자살하시겠다고 난리치시다가 막아섰더니 갑자기 몸이 뜨겁다고 싱크대에서 손부터 팔까지 막 씻으셨습니다. 저희는 살면서 그러시는 모습 처음봐서 너무 놀라 우는데 갑자기 또 막 웃으시다가, ‘너희 왜 울어? 왜 여기 다 모여있어?’ 하시더니 또 화가 나신다고 소리를 지르십니다. 주에 3회정도 술을 드신지 수년이 되었고 술을 드시지않으시면 잠이 안오신다고 합니다. 갱년기 약은 자궁의 혹 때문에 먹지 못해 증상 때문에 여름이면 덥고 화난다는 말도 하신적이 있어요.. 어디 병원을 가야될까요..
74년생입니다.요즘 몸이 마니 힘들어요.갑자기 발열에두통에.또 멀쩡해지고.몸도 아팠다 괜찮았다 반복하고요.갱년기일까요?갱년기면 무슨 검사를받아봐야할까요?